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한니발'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11. 9.
반응형
SMALL

개요

범죄, 스릴러, 공포

미국

32분

 

감독

리들리 스콧

 

출연

안소니 홉킨스 - 닥터 한니발 렉터 역

줄리안 무어 - 클라리스 스탈링 요원 역

젤리코 이바넥 - 코델 도움링 박사 역

지안카를로 지아니니 - 레날도 파치 역

프란체스카 네리 - 알레그라 파치 역

게리 올드만 - 메이슨 버거 역

레이 리오타 - 폴 크렌들러 역

 

영화 한니발 줄거리

영화 한니발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06876705

 

영화 한니발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Hannibal 개요 범죄, 스릴러, 공포 | 미국 | 132분 감독 리들리 스콧 출연 앤서니 홉킨스 - 닥터 한니발 ...

blog.naver.com

영화 한니발 결말

메이슨 버저는 법무부의 폴 크렌들러에게 뇌물을 줘 클라리스가 한니발 렉터로부터 쪽지를 보류했었다며 비난해서 그녀는 결국 정직 당한다. 한니발 렉터가 클라리스를 유니언 역으로 유인한다. 메이슨 버저의 부하들은 클라리스를 추적하고 한니발 렉터를 붙잡는다. 메이슨 버저는 한니발 렉터를 이 목적을 위해 키워온 멧돼지 떼에게 산 채로 먹일 작정이다. 클라리스는 자신의 상사들이 움직이길 거부하자 자신 혼자 버저의 사유지에 잠입한다. 두 명의 경비를 제압하고 한니발 렉터를 풀어주는데 하나 남은 경비의 총에 맞는다. 한니발 렉터는 멧돼지들이 문을 부수고 들어오기 전 의식 잃은 클라리스를 챙긴다. 버저는 주치의 코델에게 한니발 렉터를 쏘라 명령한다. 하지만 한니발 렉터는 자신이 책임지겠다며 코델을 설득하고 그의 제안에 따라 상사인 메이슨 버저를 증오한 코델은 그를 멧돼지 우리로 밀어 넣고 한니발 렉터는 클라리스를 데려가고 버저는 멧돼지에게 산 채로 잡아먹힌다.

한니발 렉터는 클라리스를 폴의 외딴 호수가 집으로 데려가 상처를 치료한다. 폴이 도착하자 한니발 렉터는 그를 제압한 후 약물을 먹인다. 모르핀에 정신 잃은 클라리스는 드레스 입은 채로 깨어나는데 저녁식사 테이블에 폴이 앉아있다. 약물에 약해진 그녀는 한니발 렉터가 폴의 두개골을 열고 전두엽 피질 일부를 떼어내 요리를 한 후 그에게 먹이는 걸 공포에 질린 채 바라본다. 클라리스는 버터 나이프로 한니발 렉터를 공격하려고 하지만 그는 그녀를 제압하고 함정에 빠뜨린다. 클라리스는 수갑을 채우는데 경찰이 오는 소리를 들은 그는 도망치려고 자기 손을 자른다. 클라리스는 FBI에 항복한다.

비행기에서 한 손이 된 한니발 렉터는 팔에 붕대를 감은 채 직접 가져온 식사를 준비한다. 한니발 렉터는 폴 크렌들러의 뇌 요리를 자기가 먹는 걸 보고 있던 호기심 많은 소년에게 항상 새로운 걸 시도하는 건 중요하다 말하고 소년이 의심하지 않고 요리를 먹어보자 한니발 렉터는 기쁜 표정을 숨기며 계속 소년을 바라본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