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디어 에반 핸슨'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1. 7.
반응형
SMALL

개요

뮤지컬, 드라마 

미국

137분

 

감독

스티븐 크보스키

 

출연

벤 플랫 - 에반 핸슨 역

줄리안 무어 - 하이디 역

에이미 아담스 - 신시아 역

케이틀린 디버 - 조이 역

아만들라 스텐버그 - 알라나 역

닉 도다니 - 제라드 역

콜튼 라이언 - 코너 역

 

영화 디어 에반 핸슨 줄거리

 

영화 디어 에반 핸슨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73078007

 

영화 디어 에반 핸슨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Dear Evan Hansen 개요 뮤지컬, 드라마 | 미국 | 137분 감독 스티븐 크보스키 출연 벤 플랫 - 에반 핸슨...

blog.naver.com

 

 

 

영화 디어 에반 핸슨 결말

에반과 알라나는 다시 과수원을 열기 위해서 코너 프로젝트를 통해 펀딩을 시작한다. 에반은 머피 부부와 시간을 보내기 시작하며 자신의 어머니, 코너 프로젝트, 자신의 정신과 치료를 무시하기 시작한다. 어느 날 밤 조이가 에반의 집에 갔다가 에반에 대한 감정을 고백하고 둘은 가까워진다. 그러다가 에반의 엄마 하이디는 머피 부부 신시아와 래리가 코너의 대학 등록금을 에반에게 주겠다고 제안하자 부유한 그들의 자선에 굴욕 느끼며 거절한다.

알라나는 코너와 에반의 우정을 의심하기 시작하고 에반은 코너의 유사라면서 치료하며 쓴 편지를 메일로 보내준다. 알라나는 코너 프로젝트 자금 지원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SNS에 편지를 올려버리고 사람들은 코너가 왜 에반에게 유서를 썼는지 의문을 제기하며 머피 부부가 코너를 학대했다 비난하며 그의 진짜 가족인지 아닌지 의문을 제기한다. 알라나는 SNS에 올린 편지를 삭제하고 신시아와 래리는 이것 때문에 다투기 시작한다. 결국 망연자실한 부부는 코너의 이야기를 덮기로 하고 조이와 에반은 헤어진다. 에반은 자기 엄마에게 나무에서 떨어진 건 사실 자살시도 한 거였다 말한다. 하이디는 에반이 얼마나 상처가 많았는지 미쳐 몰랐다며 사과하고 에반은 없는 아빠의 자리가 그에게 어떻게 상처였는지 얘기한다.

에반은 책임지고 싶어 진실을 고백하고 코너가 좋아하는 책을 읽고 그를 진정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 연락을 한다. 에반은 코너를 추모하기 위해 다시 문을 연 과수원에서 조이와 만난다. 조이는 에반에게 코너가 사랑했던 곳인 과수원을 보기를 바란다 말하며 화해를 하고 에반은 다시 스스로 편지를 쓰며 이제 숨거나 더 이상 거짓말하지 않겠다 다짐하며 앞으로 나아갈 것을 다짐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