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1. 10.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스릴러

미국

89분

 

감독

스티븐 쿼일

 

출연

리처드 아미티지 - 게리 역

사라 웨인 콜슨 - 앨리슨 역

맷 월쉬 - 피트 역

맥스 디콘 - 도니 역

네이단 크레스 - 트레이 역

알리시아 데브넘 캐리 - 케이틀린 역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63601889

 

영화 인투 더 스톰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Into the Storm 개요 액션, 스릴러 | 미국 | 89분 감독 스티븐 쿼일 출연 리처드 아미티지 - 게리 역 사...

blog.naver.com

 

 

 

영화 인투 더 스톰 결말

공장에서 급수관이 부서지며 케이틀린과 도니가 갇힌 구멍에 흘러들어가기 시작한다. 부상당하고 익사 위기에 처한 둘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메시지를 녹화하고는 최악의 상황을 대비하고 있다. 다행히 마지막 순간 게리와 앨리슨이 도착해 둘을 구해준다.

실버턴 상공에 두 개의 큰 토네이도가 만나 거대한 EF-5 토네이도가 발생한다. 학생들은 학교에 대피했는데 피트 팀은 학교가 토네이도 대피소로는 부적절하다 결정 내린다. 통신으로는 학교 직원들에게 알릴 수 없게 되자 피트 팀은 학교로 달려간다. 사람들이 스쿨버스로 피트와 팀원들은 토네이도를 따라가지만 전신주가 무너져 길이 막혀버린다.

토네이도 추적팀, 학생들은 모두 도니가 촬영하다 알게 된 배수관으로 대피하는데 배수관이 뚫려 몰살 당할 위기가 오고 피트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연구 하드 드라이브는 게리에게 건네주고 토네이도 촬영 차량으로 뚫린 곳을 막으며 자신을 희생한다. 태풍의 눈 속에 들어오고 사람들은 꼬리 쪽 폭풍이 더 강하다는 앨리슨의 경고에 대비를 하고 피트는 죽음을 각오한다.

촬영 차량은 땅에 고정시킬 수 없어 토네이도는 차를 감싸고 피트는 차가 태풍의 눈을 지나가자 폭풍 속으로 빨ㄹ들어간다. 촬영 차량에 탄 그는 태풍의 눈을 촬영하며 감동하고 바로 추락해 피트는 죽음을 맞이한다. 그 직후 EF-5 토네이도가 소멸된다.

토네이도가 지나가고 사람들은 청소와 재건을 시작한다. 게리의 아들들은 타임캡슐 영상을 완성했는데 인터뷰하는 많은 사람들은 살게 된 것에 감사를 표하고 앨리슨은 피트의 희생과 과학에 대한 헌신을 칭찬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