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캅 랜드'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11. 12.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미국 

104분

 

감독

제임스 맨골드

 

출연

실베스터 스탤론 - 프레디 해프린 역

하비 카이텔 - 레이 돈랜 역

로버트 패트릭 - 잭 루커 역

레이 리오타 - 게리 피기스 역

존 스펜서 - 레이 크래스키 역

로버트 드 니로 - 모 틸든 역

 
 

영화 캅 랜드 줄거리

영화 캅 랜드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영화 캅 랜드 결말

조이 랜던의 아내 리즈는 프레디가 몇 년 전 익사하기 전 구했던 여자였고 리즈는 프레디의 집을 찾아간다. 리즈와 프레디는 서로의 마음을 고백하다가 리즈는 너무 가게 될까 봐 마지못해 떠난다. 한편 머레이는 레이의 아내 로즈에게 레이가 죽이려 한다는 얘기를 듣고 프레디의 집에 가서 도움을 요청하지만 게리 피기스를 보고 도망친다. 그날 저녁 늦게 조이 랜던은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자기 아내와의 불륜에 대한 복수로 레이 돈랜은 현장에 있었지만 도와주지 않아 조이 랜던은 죽고 만다.

프레디는 게리 피기스가 게리슨 마을을 떠나려고 짐을 싸고 있다는 걸 알게 된다. 알고 보니 그는 보험금을 노리고 자기 집을 불태웠는데 그 과정에서 마약 중독된 여자친구를 죽이게 된 것이었다. 프레디는 로즈에게 머레이의 은신처를 밝히라고 설득하는데 레이 돈랜과 부패 경찰들이 급습해 프레디의 들리는 한쪽 귀 옆에서 총을 쏴 그의 귀가 들리지 않게 하고는 머레이를 납치한다.

프레디는 그들을 따라 레이 돈랜의 집으로 가서 총격전을 벌인다. 떠난 줄 알았던 게리 피기스가 합류해 레이 돈랜, 잭 루커, 그리고 다른 부패 경찰들을 죽인다. 프레디와 게리 피기스는 머레이를 뉴욕으로 데려가 모 틸든에게 넘긴다. 조사가 끝나고 프레디는 한쪽 귀를 회복하고 게리슨으로 돌아간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