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하이 라이프'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1. 7.
반응형
SMALL

개요

SF, 스릴러

영국, 프랑스, 독일

112분

 

감독

클레어 드니

 

출연

로버트 패틴슨 - 몬테 역

줄리엣 비노쉬 - 딥스 역

미아 고스 - 보이스 역

안드레 3000 - 체르니 역

라르스 아이딩어 - 찬드라 역

아가타 부젝 - 난센 역

클레어 트란 - 밍크 역

제리 로스 - 윌로우 역

이완 미첼 - 에토레 역

 

 

영화 하이 라이프 줄거리

영화 하이 라이프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60692839

 

영화 하이 라이프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소개

High Life 개요 SF, 스릴러 | 영국, 프랑스, 독일 | 112분 감독 클레어 드니 출연 로버트 패틴슨 - 몬...

blog.naver.com

 

 

 

영화 하이 라이프 결말

우주선이 블랙홀에 접근하자 난센은 그 주위에서 우주왕복선을 조종할 준비를 한다. 보이스는 삽으로 난센을 죽이고 그녀의 자리를 대신하고 다른 죄수들은 아무도 모른다. 우주 왕복선은 궤도를 변경하고 블랙 홀로 가기 위해 분자 구름을 통해 이동하는데 블랙홀에서 보이스가 스파게티화되어 폭발한다. 밍크는 나중에 딥스를 공격하는데 몬테에게 죽임을 당한다. 딥스는 우주로 몸을 내던지기 전 보이스가 낳은 아이가 그의 아이 임을 알려준다. 체르니는 자살하고 몬테는 그의 바람대로 그를 정원에 묻어준다. 이제 유일하게 살아남은 죄수인 몬테는 우주선의 영안실에서 시체를 제거하고 우주복을 입고 우주로 간다.

몬테는 윌로우라 아이의 이름을 붙이고 아이를 키우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그는 우주선을 수리하려 시도하지만 헬멧 스피커를 통해 미친 듯이 울부짖는 소리 때문에 도구를 떨어뜨려 잃어버린다. 나중 윌로우가 10대로 성장했을 즘 그들은 그들과 비슷하지만 다른 우주선을 만난다. 몬테는 그 우주선 올라타지만 서로 잡아먹으면서 살아남은 떠돌이 개들을 실어 나르는 것이었다. 윌로우는 몬테에게 한 마리 데려오자 애원하지만 그는 안된다면서 오염되면 병에 걸릴 수도 있고 자칫하면 죽는다 한다. 우주선은 블랙홀에 더 가까이 이동하고 윌로우는 몬테를 설득해 같이 우주왕복선을 타고 블랙홀 속을 여행한다. 노란색 광원이 저점 커지고 몬테는 윌로우의 손을 잡는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