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11. 7.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멜로 / 로맨스

미국

115분

 

감독

블레이크 에드워즈

 

출연

오드리 헵번 - 홀리 역

조지 페파드 - 폴 역

패트리샤 닐 - 2-E 역

미키 루니 - 미스터 유니오스 역

버디 엡슨 - 닥터 골라이트리 역

마틴 발삼 - O.J. 버맨 역

호세 루이스 드 빌라롱가 - 호세 다 실바 프레이라 역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989320111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reakfast At Tiffany's 개요 드라마, 멜로 / 로맨스 | 미국 | 115분 감독 블레이크 에드워즈 출연...

blog.naver.com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결말

홀리는 호세와 결혼할 꿈에 빠져 뜨개질 하면서 조신한척하며 호세와 아이를 낳고 행복하게 살 생각을 하는데 밥솥이 터져 밖에 나가서 밥 먹고 돌아오는데 집에 대기하고 있던 경찰들에게 체포된다. 그 이유는 샐리 토마토가 감옥에서 마약을 했는데 홀리를 도왔다는 혐의였고 보석금을 주고 풀려난다.

경찰서에서 나오자마자 홀리는 브라질에 있는 호세랑 결혼할 생각으로 브라질로 가려고 택시 기사에게 공항으로 가자 하지만 옆에 있던 폴이 안된다며 그가 전한 편지가 있다고 한다. 홀리는 폴에게 대신 읽어 달라 한다. 사랑하지만 자기 위치의 사람이 자기가 결혼하려는 여자와 얼마나 다른가를 알게 된 고통이 큰지 이해해 주길 바라고 당신의 비참한 처지에 슬퍼하고 있고 그 비관적인 상황에 자기 비난까지 주고 싶지 않으니 자기를 책망하지 않기를 바란다며 자기 가족, 명성을 보호할 의무가 있고 비겁한 사람이라며 자기를 잊어달라는 내용이었다.

폴은 공항에 갈 필요가 없다 하자 홀리는 잠깐 슬퍼하다가 다시 얼굴을 꼿꼿하게 들고는 브라질로 가려고 하며 비행기 티켓을 낭비할 수 없다고 한다. 폴에게 타임지에 전화해 브라질 부호 중 가장 돈 많은 50명을 선정해 목록을 보내달라 하지만 폴은 홀리를 보낼 수 없다며 자기가 사랑한다고 고백한다. 하지만 홀리는 자기를 우리에 가두지 말라면서 자기는 내가 누군지도 모르고 고양이처럼 이름도 없고 누구의 소유도 아니라면서 택시 기사에게 세워달라해놓고 고양이를 버려버린다. 폴도 차에서 내리고 차에 타고 있던 홀리에게 당신은 인생이 사실이길 인정하기를 무서워한다면서 사람들은 서로 사랑하고 서로에게 속하는 거라며 그게 유일한 행복의 기회라 말하고 자유분방, 와일드하다는 핑계로 누군가가 우리에 가둘 걸 두려워하고 있다면서 이미 스스로 지은 우리에 갇힌 거라며 어디로 도망쳐도 자기에게 되돌아올 뿐이라고 말하고는 며칠간 가지고 다녔지만 더 이상 필요 없다며 뭔가를 던진다.

그것은 티파니에서 이니셜 새긴 장난감 반지였고 반지를 껴보던 홀리는 폴이 사라진 쪽을 보다가 택시에서 내려 비 오는 거리를 쫓아간다. 그리고 고양이를 버린 곳에서 남자가 고양이를 찾고 있는 걸 보고 홀리는 폴에게 고양이 어딨냐 묻고는 비를 맞으며 고양이를 찾는다. 홀리는 고양이를 끌어안고 눈물 흘리고 폴은 홀리에게 키스를 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