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컴 투 대디 : 30년만의 재회'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1. 7.
반응형
SMALL

개요

공포, 스릴러

미국, 뉴질랜드

93분

 

감독

앤트 팀프슨

 

일라이저 우드 - 노발 그린우드 역

스티븐 맥허티 - 고든 역

가필드 윌슨

사이먼 친린키

오나 그라우어

마이클 스마일리 - 제스로 역

마틴 도노반 -브라이언 역

 

영화 컴 투 대디 : 30년만의 재회 줄거리

영화 컴 투 대디 : 30년만의 재회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60689762

 

영화 컴 투 대디 : 30년만의 재회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Come To Daddy 개요 공포, 스릴러 | 미국, 뉴질랜드 | 93분 감독 앤트 팀프슨 출연 일라이저 우드 - 노...

blog.naver.com

 

 

 

영화 컴 투 대디 : 30년만의 재회 결말

노발은 브라이언이 집을 나가는 걸 도와주지만 제스로가 불 석궁으로 무장하고 돌아온다. 노발의 집 주소가 적힌 수하물 태그를 발견한 제스로는 노발의 어머니를 복수로 죽이기 위해 로스앤젤레스로 갈 요량으로 큰 소리로 말하고 브라이언은 노발에게 제스로의 트렁크에 숨어있다가 그가 예상하지 못할 타이밍에 등장해 그를 죽이라 충고한다. 노발은 제스로가 매춘부와의 만남을 주선한 모텔에 간다. 제스로와 매춘부가 관계를 갖는 동안 노발은 모텔 열쇠, 수표와 스핀들을 훔치고 타이어 펑크를 내고 가까운 방을 통해 제스로의 방에 몰래 들어가려고 한다. 그를 발견한 매춘부는 노발을 헤드록으로 붙잡고 제스로는 스핀들로 여러 번 찌른 다음 떠난다. 매춘부는 자신이 노발의 죽음에 책임이 있는 것 같아 소름 끼치지만 노발은 모텔을 빠져나가고 제스로가 표지판과 부딪힌 걸 발견한다.

제스로는 노발에게 그의 어머니가 브라이언과 자신과 모두 잤던 매춘부였다는 걸 알려준다.노발은 제스로의 드러난 뇌를 찌르는데 제스로는 쓰러지기 전 ‘아서’라 소리친다. 노발은 부상을 당했지만 호숫가의 집으로 돌아가고 엄마와 자신을 위해 고생한 아버지에게 사과하고 브라이언은 힘없이 아들의 손을 만진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