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평원의 무법자'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ㅂ

by 다락실 2021. 11. 6.
반응형
SMALL

개요

서부, 스릴러, 드라마

미국

105분

 

감독

클린트 이스트우드

 

출연

클린트 이스트우드 - 이방인 역

버나 블룸 - 사라 벨딩 역

마리아나 힐 - 캘리 트레버스 역

미치 라이언 - 데이브 드레이크 역

잭 깅 - 모건 앨런 역

스테판 기에라쉬 - 시장 제이슨 호바트 역

 

영화 평원의 무법자 줄거리

영화 평원의 무법자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020410746

 

영화 평원의 무법자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High Plains Drifter 개요 서부, 스릴러, 드라마 | 미국 | 105분 감독 클린트 이스트우드 출연 클린트 ...

blog.naver.com

 

영화 평원의 무법자 결말

이방인인 마을의 모든 건물을 핏빛으로 칠하라 명령한다. 그러고 나서 그는 아무런 설명도 없이 말을 타고 마을을 떠나 지옥이라고 마을 간판을 만든다. 브리짓스와 칼린은 여행객 등를 죽이고 말, 총을 훔친다. 이방인은 마을 밖에서 그들을 발견하고 다이너마이트와 소총으로 그들을 괴롭히고 무법자들은 마을 사람들에게 책임이 있다 믿게 만든다. 라고로 돌아온 이방인은 마을 전체가 붉은색으로 칠해져있고 옥상에는 무장한 사람들, 음식과 음료가 가득 담긴 피크닉 테이블, 머리 위에는 WELCOME HOME BOYS라는 현수막 주닙를 점검하고 다시 말을 타고 떠난다.

무법자들이 도착하는데 마을 사람들의 서투른 저항을 쉽게 제압하고 마을을 불지르고 자기들을 모함한 광산주인을 죽인다. 그러나 그날 밤 공포에 질린 시민들은 폐허가 된 술집에 모여들고 이방인은 무법자들을 제거한다. 벨딩이 총으로 이방인을 죽이려는데 모르드카이가 벨딩을 죽인다.

마을 사람들이 청소를 하고 사라가 마을을 떠날 준비를 하는 동안 이방인이 떠난다. 모르드카이는 그의 이름도 모른 채 이방인은 사라진다. 당황한 모르드카이는 짐 던컨 보안관의 무덤에 새 표식을 남긴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