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프렌치 디스패치'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1. 6.
반응형
SMALL

개요

코미디, 드라마, 멜로 / 로맨스

미국 

107분

 

감독

웨스 앤더슨

 

출연

틸다 스윈튼 - J.K.L. 베렌슨 역

프란시스 맥도맨드 - 루신다 크레멘츠 역

빌 머레이 - 아서 호위처 주니어 역

제프리 라이트 - 로벅 라이트 역

애드리언 브로디 - 줄리앙 카다지오 역

베니시오 델 토로 - 모세 로젠탈러 역

 

영화 프렌치 디스패치 줄거리

영화 프렌치 디스패치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628115575

 

영화 프렌치 디스패치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The French Dispatch 개요 코미디, 드라마, 멜로 / 로맨스 | 미국 | 107분 감독 웨스 앤더슨 출연 틸다 ...

blog.naver.com

 

 

 

영화 프렌치 디스패치 결말

3. Revisions to a Manifesto

루신다는 엔누이 거리에서 학생 시위가 일어나 체스보드 혁명으로 번지는 걸 보도한다. 언론적으로 청렴을 유지하겠다 하지만 그녀는 반란자의 자칭 지도자인 체피렐리와 짧게 만나 그가 비밀리에 선언문 쓰는 걸 몰래 돕는다. 동료 혁명가 줄리엣은 그의 선언에 감명을 받지 않는다. 그들은 의견 차이를 표현하는데 루신다가 둘에게 가서 사랑이나 나누러 가라 말한다.

몇 주 후 체피렐리는 해적 라디오 방송국의 라디오 타워 수리를 하다가 살해당하고 그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운동의 상징이 된다.

4. The Private Dining Room of the Police Commissioner

TV 인터뷰에서 로벅 라이트는 전설적인 경찰관인 네스카피에 중위가 준비한 엔누이 경찰 위원회장과의 사적 만찬에 참석한 이야기를 한다. 위원회장의 아들 지지가 납치되고 범죄자들이 몸값을 요구해 만찬이 중단된다. 조사 후 경찰은 납치범의 은신처를 발견하고 잠복근무를 시작한다. 총격전 후 지지는 음식을 보내라고 모스 부호로 몰래 메시지를 전달한다. 네스카피에 중위는 그들과 지지 모두에게 음식을 주는데 음식에는 모두 독이 들어 있었다. 범죄자들은 모두 독에 쓰러지고 네스카피에가 독을 테스트를 하는데 그런데 한 범죄자가 지지랑 도주해 경찰이 뒤를 쫓는다. 지지는 선루프 밖으로 탈출해 경찰차에 뛰어든다. 프랑스 특파원 사무실에서 아서는 로벅에게 중위가 회복 중인 것 기사에 넣으라 말한다. 네스카피에는 로벅에게 독 맛이 자기가 전에 먹어본 그 어떤 것과도 다르다 말한다.

프랑스 특파 직원들은 아서의 죽음을 애도하고 그의 죽음을 기리기 위해 마지막 기사를 준비하기 시작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