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모추어리 컬렉션'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1. 6.
반응형
SMALL

개요

공포, 판타지

미국 

111분

 

감독

라이언 스핀델

 

출연

케이들린 커스터 - 샘 역

클랜시 브라운 - 몽고메리 다크 역

제이콥 엘로디 - 제이크 역

브레넌 머레이 - 코너 역

마이클 바우 - 토드 역

에덴 캠벨 - 케이티 역

 

영화 모추어리 컬렉션 줄거리

영화 모추어리 컬렉션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59925868

 

영화 모추어리 컬렉션 줄거리 결말 (스포 O)

The Mortuary Collection 개요 공포, 판타지 | 미국 | 111분 감독 라이언 스핀델 출연 케이들린 커스터 ...

blog.naver.com

 

 

 

영화 모추어리 컬렉션 결말

네번째 이야기

이 장례식은 꼬마아이 로건의 장례식인데 샘은 로건의 베이비시터였다. 로건을 재우고 공포영화를 보며 요리하는데 정신병원에서 정신병자가 탈출했다는 방송을 본다. 샘은 피 흘리며 집안에 들어온 남자를 보고 겁먹고 그를 도와주려 하지만 그가 어린아이를 죽인 연쇄살인마인걸 알고 몸싸움을 한다.

몽고메리가 로건을 화장시키려는데 샘은 사실 자기가 아이들을 죽인 연쇄살인마고 남자가 베이비 시터라 한다. 남자를 죽인 샘이 집을 떠나고 로건의 엄마, 아빠는 오븐 속 검게 탄 로건을 발견한다. 샘이 몽고메리를 찾아온 이유는 자기가 죽인 아이들의 치아를 모으고 있어 로건의 치아를 가져가려고 온것이였다. 그녀는 로건의 치아를 손에 넣고 몽고메리를 죽이려 한다. 하지만 몽고메리는 죽지 않았고 샘은 놀라서 도망치려다가 장례식장에 갇히는데 그 동안 그녀가 죽인 아이들이 나와 그녀를물어뜯는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