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하트브레이크 키드'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1. 6.
반응형
SMALL

개요

코미디, 드라마, 멜로/로맨스

미국

161분

 

감독

바비 패럴리, 피터 패럴리

 

출연

벤 스틸러 - 에디 캔로우

미셸 모나한 - 미란다

제리 스틸러 - 닥 역

말린 애커먼 - 릴라 역

칼로스 멘시아 - 티토 역

랍 코드리 - 맥 역

스테파니 코트니 - 게일라 역

알리 힐리스 - 조디 역

캐시 램킨 - 릴라의 엄마 역

 

영화 하트브레이크 키드 줄거리

영화 하트브레이크 키드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59937474

 

영화 하트브레이크 키드 줄거리 결말 (스포 O)

The Heartbreak Kid 개요 코미디, 드라마, 멜로/로맨스 | 미국 | 161분 감독 바비 패럴리, 피터 패럴리 ...

blog.naver.com

 

 

 

영화 하트브레이크 키드 결말

같은 날 저녁, 에디와 미란다의 가족 사이 에디가 이전에 결혼식장에서 만났던 쌍둥이 아이들 때문에 오해가 생긴다. 이 아이들은 에디가 미치광이에게 살해당한 아내를 애도하려고 멕시코에서 온 거라 에디를 비꼬며 미란다의 가족에게 말한다. 에디는 릴라와 이혼하기로 결심하고 점심때쯤에 이야기를 꺼내려는데 마틴과 버즈가 비밀을 알게 된다. 미란다가 릴라에 대해 알게 되자 에디는 바다에 빠져 해파리 공격을 받고 두 여자 모두 에디를 버리고 화난 릴라는 에디의 여권을 찢는다.

티토 삼촌의 강압에 에디는 미란다와 화해하려고 미시시피로 가기로 결심한다. 국경경비 대원들은 에디가 티토의 도움으로 불법으로 미국 국경을 넘으려는 걸 붙잡는다. 에디는 마침내 미시시피 주 옥스퍼드에 도착한다. 미란다의 가족을 만나자마자 그는 그녀가 전 남자친구와 결혼했다는 걸 알게 된다. 미란다에게 다가가지 않겠다 약속했지만 에디는 미란다의 남편이 잠든 틈에 몰래 들어가서 그녀를 깨운다. 마틴이 나타나서 야구 배트로 에디를 공격하고 미란다의 아버지 닥이 말릴 때 미란다의 남편은 깬다. 에디는 미란다가 남편을 진심으로 사랑한다 말하면 떠나기로 하는데 그녀가 그렇게 말해버린다. 에디는 떠나고 그녀가 발코니에서 애타게 보는 건 꿈에도 모른다.

18개월 후, 에디는 릴라와 이혼하고 스포츠 매장을 운영하려고 멕시코로 건너가고 얼마 후 미란다는 멕시코에 도착해 에디를 발견한다. 그녀는 남편에게서 떠났다며 같이 있고 싶다 말한다. 에디는 감동하지만 결혼해 아내 콘슈엘라가 있다는 건 숨긴다. 하지만 곧 곤경에 처하게 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