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표적'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The Target )

by 다락실 2021. 10. 24.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드라마

한국

98분

 

감독

창감독

 

출연

류승룡 - 백여훈 역

유준상 - 송반장 역

이진욱 - 이태준 역

김성령 - 정영주 역

조여정 - 정희주 역

조은지 - 박수진 역

김대명 - 장규호 역

진구 - 백성훈 역

 

영화 표적 줄거리

 

영화 표적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57704896

 

영화 표적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The Target 개요 액션, 드라마 | 한국 | 98분 감독 창감독 출연 류승룡 - 백여훈 역 유준상 - 송반장 역 ...

blog.naver.com

영화 표적 결말

 

송반장은 영주를 쏜다. 명진빌딩은 조폭 세력, 권리금 문제가 얽힌 건물이었는데 송반장이 건물에 엮인 돈을 노리고 조폭 장필주와 손잡고 빌딩 소유주 양동석을 처치하기로 했다. 송반장은 100억을 받기로 했고 양동석 살인은 자주 드나들던 성훈에게 뒤집어 씌우기로 각본을 짰다. 여훈을 쫓던 남자 들은 송반장의 부하 형사들이었다.

 

송반장은 총격전이 있었던 것으로 꾸미려고 부하 형사의 다리를 쏘고 여훈도 쏘려는 걸 부하 형사가 막는다. 송반장이 떠나고 여훈은 그의 부하들을 제압하고 태준과 탈출한다. 수진, 규호는 영주가 죽은 걸 보고 망연자실하고 여훈을 쫓지만 붙잡지 못한다. 송반장은 성훈의 은신처에 가서 희주를 데리고 나오고 성훈을 죽여버린다. 은신처에 도착한 여훈은 성훈을 보고 오열하고 태주에게 희주를 되찾아주고 자기 손으로 송반작을 죽이겠다 맹세한다.

 

송반장은 희주를 광역수사대에 데려가고 여훈은 성훈에게 일거리 주던 직업상담소에 가서 장필주의 위치를 파악하고 혼자 처들어가 모두 제압해버린다. 장필주는 여훈에게 송반장이 양동석을 살해하는 장면을 찍은 사진을 주고 송반장으 정체, 명진빌딩 살인사건의 진실을 알려준다.

 

태준은 뉴스에서 희주가 경찰서에 있는걸 보고 수진에게 연락해 경찰서에 자진 출두해 영주가 살해당할 당시 영주가 가지고 있었던 녹음기가 있다 알린다. 수진은 태준에게 몰래 수갑 열쇠를 넘긴다. 송반장은 태준을 협박하지만 자기가 양동석을 죽이던 사진이 핸드폰으로 전송되고 여훈이 태준, 희주 부부가 화를 입으면 나머지 사진은 뉴스에서 보게 될 거라 말하며 자기는 송반장의 모가지를 원한다 말하고 지금 죽이러 가겠다 한다. 수진은 녹음기를 찾아내 진실을 듣고 오열한다. 송반장은 부하들에게 여훈이 김포에 있다며 출동하라 거짓 명령해 경찰서를 비우고 자기 부하들만 매복시킨다. 하지만 여훈은 송반장의 허를 찌른다.

 

여훈이 송반장의 차 밑에 폭탄을 붙여 터뜨려 경찰들이 다시 경찰서로 돌아가고 주차장에서 여훈이 뿌린 송반장의 범죄 사진을 보고 경악한다. 송반장의 부하 현영이 희주를 죽이려 하지만 태준이 나타나 막고 수진까지 합세해 그녀를 제압하고 희주를 구출한다. 송반장은 발악하지만 여훈에게 두들겨맞고 형사들에게 체포당한다.

 

4년이 지나고 여훈은 교도소에서 출소해 버스를 기다리는데 차 한 대가 다가온다. 태준과 희주 그리고 둘의 딸 가은이 있었고 여훈과 성훈이같이 키우던 개도 그를 맞이한다.

 

 

 
표적
“그날 밤 모든 것이 시작되었다!” 한 밤 중에 벌어진 의문의 살인 사건. 누명을 쓰고 쫓기던 여훈 (류승룡)은 교통사고로 병원에 긴급 후송된다. 여훈의 담당의사 태준 (이진욱)은 그 날 이후 갑작스런 괴한의 습격을 받게 되고, 납치된 아내를 구하기 위해 병원에서 여훈을 빼돌려 위험한 동행을 시작하게 된다 한편, 사건의 음모를 직감한 여형사 영주(김성령)와 범인 검거율 100 %인 광역수사대 송반장(유준상)이 새롭게 사건에 개입하게 되는데.. 살인용의자 여훈! 그와 동행하는 공범자 태준!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들을 쫓는 두 명의 추격자! 36시간의 숨막히는 추격! 쫓는 자도 쫓기는 자도 모두 표적이다!
평점
6.6 (2014.04.30 개봉)
감독
출연
류승룡, 유준상, 이진욱, 김성령, 조여정, 조은지, 진구, 김대명, 장남부, 염지영, 이현욱, 조경훈, 김태환, 기세형, 김영재, 주석제, 김종구, 변상윤, 유영복, 위양호, 임일규, 한이주, 최귀화, 이상원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