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스틸워터'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Stillwater )

by 다락실 2021. 10. 23.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범죄, 스릴러

미국

138분

 

감독

토마스 맥카시

 

출연

맷 데이먼 - 빌 역

아비게일 브레스린 - 앨리슨 역

카밀 코탄 - 버르지니 역

디애너 듀나건

로버트 피터즈

 

영화 스틸워터 줄거리

 

영화 스틸워터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22259375

 

영화 스틸워터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Stillwater 개요 드라마, 범죄, 스릴러 | 미국 | 138분 감독 토마스 맥카시 출연 맷 데이먼 - 빌 역 아비...

blog.naver.com

영화 스틸 워터 결말

 

빌은 사설탐정에게 돈을 주고 범죄현장의 DNA와 아킴의 모발을 검사하고 아킴은 빌에게 앨리슨이 리나를 죽이려고 자기를 고용했다고 앨리슨이 자기에게 스틸워터라 적힌 금목걸이를 줬다 말한다. 사ㅅ설 탐정은 빌이 아킴을 지하실에 가둔 거라 의심해 건물 관리인 행세를 하며 비르지니에게 지하실에서 나는 냄새, 소음을 눈치채지 못했냐 묻고 이를 부인한다. 경찰은 빌을 찾아가 구금하고 지하실을 수색하지만 인질은 발견하지 못하고 마야를 심문하지만 마야는 거짓말한다. 경찰이 떠나고 비르지니는 아킴을 지하실에서 발견하고 풀어줬다 말한다. 그리고 빌에게 마야를 위험에 빠뜨렸다며 나가달라고 한다.

 

르파크는 빌을 만나 DNA 검사로 앨리슨의 결백을 증명해 주는데 빌의 반응이 없자 르파크는 당황한다.

 

빌과 앨리슨이 오클라호마로 돌아오고 빌은 앨리슨이 마르세유를 떠날 때 선물한 스틸워터 적힌 목걸이에 대해 묻는다. 앨리슨은 헤어지고 리나를 집에서 쫓아내려고 아킴을 고용한 거라 인정하지만 아킴은 당시 프랑스어도 잘 이해하지 못해 내보내려고 한다는 걸 오해했다고 말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