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에브리바디스 파인'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Everybody's Fine )

by 다락실 2021. 10. 23.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미국, 이탈리아

99분

 

감독

커크 존스

 

출연

로버트 드니로 - 프랭크 구드 역

드류 베리모어 - 로지 역

케이트 베킨세일 - 에이미 역

샘 록웰 - 로버트 역

루시언 메이셀 - 잭 역

다미안 영 - 제프 역

제임스 프레인 - 톰 역

 

영화 에브리바디스 파인 줄거리

 

영화 에브리바디스 파인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28600943

 

영화 에브리바디스 파인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Everybody's Fine 개요 드라마 | 미국, 이탈리아 | 99분 감독 커크 존스 출연 로버트 드니로 - 프랭...

blog.naver.com

 

영화 에브리바디스 파인 결말

 

프랭크는 집으로 돌아가는데 약도 없어서 비행기 화장실에서 심장마비를 일으킨다. 프랭크는 자녀들에 대한 생각을 한다. 에이미는 남편과 떨어져 있고 아들과 남편 사이가 좋지 않다. 로버트는 오케스트라와 유럽에 가는 거짓말을 했다. 로지는 양성애자이고 질리가 데려온 아이의 엄마다.

 

프랭크는 병원에서 깨어나고 에이미, 로버트, 로지가 옆에 있다. 프랭크는 아이들의 거짓말에 대해 말하고 그들은 데이비드가 우울증으로 인한 약물 과다 복용으로 죽었다 알려준다. 프랭크는 데이비드를 병실에서 만났다며 프랭크는 어떻게 되었든 너 때문에 행복했고 미안하다 말하고 데이비드는 당신 잘못이 아니라며 안심시키고 떠났다.

 

프랭크는 회복한 후 아내의 무덤을 찾아가 얘기를 나눈다. 아내에게 아이들을 밀어붙이고 이해하려 하지 않았다며 후회를 한다. 프랭크는 데이비드의 아파트 아래의 미술관에 가서 데이비드의 그림을 사려고 하지만 이미 팔렸다. 직원이 데이비드의 작품이 들어오면 알려주겠다 말한다.

 

프랭크가 나가자 여자는 프랭크가 남긴 연락처를 보고 데이비드의 가족인 걸 알고 그에게 데이비드가 얼마나 위대했는지 알려주려고 한다. 여자는 프랭크에게 데이비디의 또 다른 작품, 프랭크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접착제, 마카로니로 만들어진 PVC로 덮인 전선을 보여준다.

 

크리스마스, 모두 같이 모여 나무를 장식하고 요리를 한다. 로지, 질리는 부부가 되어 아기를 같이 키우고 식당에 가서 모두 행복하게 식사를 한다.

 

 
에브리바디스 파인
결혼생활 41년을 같이 했던 아내를 8개월 전 저 세상으로 떠나보낸 홀아비 프랭크 굿은, 연휴 주말에 집으로 오기로 했던 아들, 딸들이 갑작스럽게 방문을 취소하자, 자신이 직접 네 아이들 집 모두를 깜짝 방문하리라 집을 나선다. 기차를 타고 뉴욕에 간 프랭크는 아들 데이비드의 집을 찾지만 데이비드가 나타나지 않자, 집 앞에 기다리다가 대문 밑으로 봉투만 밀어넣고 발걸음을 돌린다. 다음으로 찾은 것은 딸 에이미, 하지만 손자와 사위 사이의 긴장 관계만 확인한 채, 바쁜 커리어우먼인 딸을 뒤로 하고 고속버스에 오른다. 덴버에 도착한 프랭크는 아들 로버트를 찾는데, 오케스트라 지휘자라고 알고 있는 로버트는 사실 타악기 연주자에 불과함을 알게 된다. 불과 몇시간 만에 다시 버스를 탄 프랭크는 마지막으로 딸 로지를 방문하기 위해 라스베가스로 향하는데…
평점
9.3 (2009.01.01 개봉)
감독
커크 존스
출연
로버트 드 니로, 드류 베리모어, 케이트 베킨세일, 샘 록웰, 루시안 마이셀, 데미안 영, 제임스 프레인, 멜리사 레오, 케이트 메닝, 브렌단 섹스턴 3세, 제임스 머토우, 오스틴 리시, 챈들러 프란츠, 릴리 모 쉰, 샤무스 데이비 핏츠패트릭, 맥켄지 밀론, 킨 할리데이, E.J. 캐롤, 루 카르보노, 만델 버틀러, 캐롤라인 클레이, 케이티 그렌펠, 린 코헨, 제인 하우디쉘, 윌리엄 J. 슬린스키 주니어, 켈리 맥앤드류, 제이슨 해리스, 줄리안 레볼레도, 린 블레이드, 케빈 콜린스, 벤 슈와츠, 데바고 샌얄, 스콧 코헨, 미미 라이버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