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홍반장'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0. 23.
반응형
SMALL

개요

코미디, 멜로 / 로맨스

한국

108분

 

감독

강석범

 

출연

김주혁 - 동네반장 홍두식 역

엄정화 - 치과의 윤혜진 역

김가연 - 간호사 미선 역

기주봉 - 혜진 부 윤회장 역

이주리 - 지수 역

허기호 - 태호 역

손재곤 - 강순경 역

강신조 - 진경장 역

 

영화 홍반장 줄거리

영화 홍반장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45391824

 

영화 홍반장 줄거리 결말 (스포 O) 갯마을 차차차 원작

Mr. Handy, Mr Hong 개요 코미디, 멜로 / 로맨스 | 한국 | 108분 감독 강석범 출연 김주혁 - 동네반장 ...

blog.naver.com

 

 

영화 홍반장 결말

어느 날은 간호사 미선과 술 마시러 간 라이브 카페에서 가수가 감기로 못 나왔다며 대타로 들어온 홍두식이 노래 부르는 걸 듣는다. 윤혜진이 홍두식이 부른 노래를 부르면서 운전하다가 사고를 내고 유치장에 갇히게 된다. 결국 홍두식이 구해주고 경찰서를 나와 술을 사주면서 머리가 복잡할 때는 술이 최고라며 술을 사주고 그의 집에서 같이 자게 된다. 홍두식은 윤혜진 아버지 바둑, 골프도 하고 슈퍼맨 같은 모습 윤혜진은 왜 이렇게 사냐 묻고 홍두식은 그저 자기가 할 수 있는 일을 할 뿐이라 말한다.

미선과 연말 파티 참석해서 자기에게 대시하는 남자를 뒤로하고 홍두식을 찾아가는데 얘기를 나누는데 홍반장은 이상하게 내가 사랑하기만 하면 다 내 곁을 떠나려 한다며 그냥 옆에 있어주기만 하면 되는 거였는데라고 마음을 털어놓는다. 윤혜진은 서울에 가서 치과를 차리지만 역시 홍반장을 잊지 못하고 다시 그를 찾아 떠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