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보이 비하인드 도어'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0. 24.
반응형
SMALL

개요

공포, 미스터리, 스릴러

미국

88분

 

감독

데이비드 샤르보니에, 저스틴 파웰

 

출연

크리스틴 바우어

 

영화 보이 비하인드 도어 줄거리

 

영화 보이 비하인드 도어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45392084

 

영화 보이 비하인드 도어 줄거리 결말 (스포 O)

The Boy Behind the Door 개요 공포, 미스터리, 스릴러 | 미국 | 88분 감독 데이비드 샤르보니에, 저스...

blog.naver.com

 

 

 

 

영화 보이 비하인드 도어 결말

 

여자는 케빈을 거래하려는데 바비가 공격해 파이프에 수갑을 채우고 열쇠를 훔친다. 다리에 총을 맞지만 천천히 위층으로 올라가 금고에 있던 열쇠로 문을 열고 케빈을 풀어준다. 아이들을 풀어주지만 케빈은 전기 충격기 때문에 멈추게 된다. 바비는 가지치기 가위를 가지러 지하실에 가지만 여자가 바비의 다리를 붙잡고 총알 상처를 손가락으로 찔러 넣는다. 바비는 손가락을 자르지만 힘이 부족해 위층으로 갈 수 없었다.

 

케빈은 겨우겨우 바비에게 내려간다. 바비는 케빈에게 떠나라 하지만 케빈은 거절하고 바비를 데리고 나간다. 무전기로 도움을 요청하고 테이저건과 구급상자를 찾아 바비의 다리를 치료한다. 유괴범 여자는 지하실에서 나와 소년들을 찾아내고 바비를 차 밖으로 끌고 나간다. 여자가 바비를 죽이려는데 케빈은 경찰의 테이저건을 그녀에게 쏜다. 소년들은 숲으로 도망치고 납치범과 추격전을 벌인다. 여자가 소년들을 코너로 몰아 죽이려는데 경찰이 나타나 여자를 쏴 죽인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