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크림슨 피크'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안뇽 다락실 2021. 10. 22.
728x90
반응형
SMALL

개요

판타지, 스릴러

미국

118분

 

감독

기예르도 델 토로

 

출연

톰 히들스턴 - 토마스 샤프 역

제시카 차스테인 - 루실 샤프 역

미아 와시코브스카 - 이디스 쿠싱 역

찰리 허냄 - 엘런 역

짐 비버 - 카터 쿠싱 역

번 고먼 - 홀리 역

 

영화 크림슨 피크 줄거리

영화 크림슨 피크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44032103

 

영화 크림슨 피크 줄거리 결말 (스포 O)

Crimson Peak 개요 판타지, 스릴러 | 미국 | 118분 감독 기예르도 델 토로 출연 톰 히들스턴 - 토마스 샤...

blog.naver.com

 

 

 

영화 크림슨 피크 결말

루실이 들고 다니는 열쇠 중 하나에 에놀라라 새겨진 게 있었고 루실이 정신없는 틈을 타 이디스가 그것을 훔친다. 지하실 트렁크를 그걸로 여는데 벽장에서 밀랍 실린더 축음기를 발견한다. 축음기와 같이 우체국에서 온 편지들 사이에서 토마스가 이전에 세 명의 부유한 여자와 결혼을 했고 그중 한 명이 에놀라라는 이탈리아인이라는 걸 알게 된다. 이디스는 루실이 자기를 독살하려는 걸 깨닫는다. 남매들은 토마스의 발명품에 자금을 대려고 결혼 그리고 살인을 계획하고 있었다. 이디스가 둘을 보러 가는데 그녀는 근친상간의 모습을 포착한다. 루실은 이디스를 죽이려고 하지만 다리만 부러뜨리고 발코니에서 그녀를 민다.

미국에서 앨런은 쿠싱이 죽기 전 샤프 가족에 대해서 알게 된걸 알게 되는데 토마스는 여러 변 결혼을 했고 루실은 정신병원에 있었다는 것이다. 앨런은 이디스를 구하기 위해 추운 겨울 앨러데일로 떠난다. 앨런이 도착해 이디스가 다친 걸 발견하지만 그녀를 마을로 데려가려고 하자 루실이 막는다. 토마스와 이디스는 사랑에 빠져 루실을 떠나고 싶어 한다. 루실은 앨런의 팔을 찌르고 토마스에게 끝내라고 한다. 토마스는 이디스를 보호하려고 앨런의 배에 상처를 입힌다. 루실은 가족들이 사유지를 소유할 수 있도록 양도증서에 서명하도록 이디스에게 강요하고 둘의 성관계가 발각돼 이디스의 부모님을 죽였다 시인한다. 이디스는 루실을 찌르고 도망치려고 한다. 토마스는 루실에게 자기와 떠나 새 삶을 시작하지 하지만 루실은 이디스도 자신들과 같이 있고 싶어 한다는 걸 깨닫는다. 질투심에 불탄 루실은 토마스를 죽이고 이디스를 뒤쫓는다. 이디스는 토마스의 유령을 도와 루실을 삽으로 죽인다. 이디스는 토마스가 사라지기 전에 조용히 작별 인사를 한다.

이디스와 앨런은 마을 사람들에게 구출되고 루실은 저택에 갇혀 영원히 피아노를 치며 앨러데일의 검은 유령이 된다. 이디스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크림슨 피크라는 제목의 소설을 썼다.

 

 

 

반응형
LIS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