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태풍이 지나가고'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0. 22.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일본

117분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출연

아베 히로시 - 료타 역

키키 키린 - 요시코 역

마키 요코 - 쿄코 역

요시자와 타이요 - 싱고 역

 

영화 태풍이 지나가고 줄거리

영화 태풍이 지나가고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44032417

 

영화 태풍이 지나가고 줄거리 결말 (스포 O)

海よりもまだ深く, After the Storm 개요 드라마 | 일본 | 117분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출연 아베 히로...

blog.naver.com

 

 

 

영화 태풍이 지나가고 결말

어느날 도박 애니메이션을 그리려는 곳에서 도박에 잘 아는 료타에게 관심을 가지고 그에게 스토리 구성을 도와달라 하는데 료타는 소설을 쓴다며 거절한다. 료타는 아들 싱고를 만나는 날 어머니 집에 가고 쿄코가 전 시이머니 댁에 와서 싱고를 데리고 가야 하는 난감한 상황이다. 그런데 엎친 데 덮친 격 폭풍까지 예고되고 손자 싱고를 보내기 싫은 어머니는 쿄코에게 자고 가라고 한다.

폭풍이 몰아지는 밤, 네 식구는 한집에서 잠을 자고 료타는 쿄코와 대화를 나누다가 쿄코에게 남자친구가 생긴 걸 알게 되고 더 이상 아들 싱고를 만나지 못하게 되면 어쩌나 걱정에 잠긴다.

료타는 다시 쿄코와 합치길 바라지만 쿄코는 대책 없이 사는 료타를 몰아붙이며 가장으로서 적합하지 않다고 하며 합칠 마음이 없어 보인다. 료타는 자신이 어릴 적 아버지와 놀던 기억을 떠올리며 자신의 아들에 대한 사랑도 더욱 깊어간다. 태풍이 지나가고 그들은 어떻게 되었을까...?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