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죽을 때까지'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8. 29.
반응형
SMALL

개요

스릴러

미국

90분

 

감독

스콧 데일

 

출연

메간 폭스 - 엠마 역

이오인 맥큰 - 마크 역

칼란 멀베이 - 바비 역

에멜 아민 - 톰 역

잭 로스 - 지미 역

 

 

영화 죽을 때까지 줄거리

영화 죽을 때까지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048018104

 

영화 죽을 때까지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Till Death 개요 스릴러 | 미국 | 90분 감독 스콧 데일 출연 메간 폭스 - 엠마 역 이오인 맥큰 - 마크 역...

blog.naver.com

 

영화 죽을때까지 결말

둘은 수색을 시작하고 엠마는 공구함 밑에 숨고 바비가 혼자 있자 골프채로 때린다. 엠마는 지미를 방에 가두고 뛰쳐나와 차를 타고 탈출하려고 하지만 남자들이 엠마를 붙잡고 다시 금고 옆의 침실, 마크의 시체에 엠마의 수갑을 채운다.

 

엠마는 자기는 암호를 모른다 말하고 남자들은 마크가 프러포즈한 날짜를 얘기해라 한다. 바비는 엠마의 발가락을 잘라 고문하려고 하지만 지미는 누구도 죽여서는 안된다며 총을 가져간다. 그는 엠마랑 거래를 하는데 암호를 주면 엠마를 놓아주겠다는 것이다. 엠마는 알게 다하고 바비는 마크의 지문, 엠마의 코드로 금고를 열지만 메시지에는 당신이 찾는 다이아몬드는 그녀의 심장 가까이 놓여있다는 메시지가 새겨진 톱만 들어있다. 그들은 다이아몬드가 엠마의 목걸이에 있는 걸 알고 목걸이를 풀려고 한다. 하지만 마크는 엠마의 머리를 톱질로 자르지 않고서는 목걸이를 풀 수 없게 설계했다.

 

바비는 엠마의 머리를 자르려 하고 지미와 싸운다. 그러다 바비가 코트 걸이로 지미를 찌른다. 결국 엠마를 죽이기로 결심하고 바비는 칼로 엠마의 다리를 찌르고 총을 쏘려고 하지만 총에 총알이 없다는 걸 알게 된다. 엠마는 바비를 마크의 시체와 수갑 채우고 탈출한다. 바비는 시체를 끌고 얼어붙은 호수로 그녀를 쫓아가지만 얼음이 깨져 모두 물에 빠진다. 엠마는 바비의 남은 눈에 칼을 찌르고 자기를 붙잡은 바비 손을 부러뜨리고 탈출한다. 엠마는 얼음 위에 누워 결혼반지를 물속에 던지고 멀리서 경찰 사이렌 소리가 들린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