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서복'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SEOBOK )

by 다락실 2021. 8. 28.
반응형
SMALL

4

개요

드라마

한국

114분

 

감독

이용주

 

출연

공유 - 민기헌 역

박보검 - 사복 역

조우진 - 안부장 역

박병은 - 신학선 역

장영남 - 임세은 역

김재건 - 김천오 역

 

영화 서복 줄거리

영화 서복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15956126

 

영화 서복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SEOBOK 개요 드라마 | 한국 | 114분 감독 이용주 출연 공유 - 민기헌 역 박보검 - 사복 역 조우진 - ...

blog.naver.com

 

영화 서복 결말

서복은 울산 임연 성당에 데려가달라고 하고 한경윤, 한병호 유골함을 본다. 임세은 박사가 남편과 아들을 잃고 그리움에 서복을 만들었다. 서복은 갈 곳이 없어 연구소로 가는 걸 받아들이고 연구소로 간다. 하지만 연구소는 정보국 요원들이 대기하고 있었고 서복은 억제제를 맞지 않아 피를 토한다. 둘이 포위되는데 폭탄이 날아와 요원들을 죽이고 미국 용병이 전기 충격기로 기헌을 기절시킨다. 이 괴한들은 서인 그룹에서 보낸 것이었다. 서복은 연구소에서 골수를 채취당하고 기헌은 정신을 차리고 신학선에게 가혹하다며 말리지만 신학선은 서복은 영원히 죽지 않고 저렇게 될 거라 말한다. 기헌은 서복을 구하려고 신학선을 인질로 잡고 폭주하는데 미국 용병이 기헌에게 총을 겨눈다. 기헌은 임세은 박사를 찾는데 시신으로 나타난다. 박사는 김천오 회장에게서 서복을 지키려다가 죽었고 기헌은 미국 용병들에게 구타당해서 끌려간다.

 

서복은 임박사를 보고 눈물 흘리고 염력으로 신학선을 죽인다. 총알을 모두 휘게 하고 용병들을 죽인다. 혼자 남은 김천오 회장은 도망치려지만 서복이 회장과 휠체어를 구겨버린다. 서복은 안부장과 특수부대원을 마주한다. 안부장은 서복을 쏘라 하지만 서복은 염력으로 다 튕겨버리고 안부장과 특수부대원을 붙잡는다. 하지만 억제제를 맞지 않고 힘을 많이 써 또 피를 토한다. 기헌이 깨어나 서복에게 가려고 하지만 차는 사슬에 묶여있었다. 안부장은 탱크를 타고 서복에게 사격을 하고 서복은 총을 막고 쓰러진다.

 

기헌이 사슬을 끊어 탱크에 돌진해 안부장을 공격한다. 기헌이 서복에게 가지만 서복은 자기는 갈 곳이 없다면서 장치를 떼고 안부장과 특수부대원들에게 간다. 염력으로 탱크를 찌그러뜨리고 특수부대원들을 막고 구덩이를 만들어 그들을 추락시킨다. 살아남은 몇 부대원을 서복이 죽이려 자 기헌이 막는다. 서복은 기헌에게 자기를 죽여달라고 하고 기헌은 서복에게 총을 쏘고 서복은 졸린다며 눈을 감고 기헌은 눈물 흘린다. 기헌은 바닷가의 돌무덤에 가서 자갈 하나를 올려 서복을 추모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