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Sleepless In Seattle )

by 다락실 2021. 8. 7.
반응형
SMALL

개요

멜로 /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미국 

105분

 

감독

노라 에프론

 

출연

톰 행크스 - 샘 볼드윈 역

멕 라이언 - 애니 리드 역

빌 풀만 - 월터 역

로스 맬링거 - 조나 볼드윈 역

로지 오도넬 - 벡키 역

 

영화 시애틀의 이루는 줄거리

영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38405050

 

영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Sleepless In Seattle 개요 멜로 /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 미국 | 105분 감독 노라 에프론 출연 톰 ...

blog.naver.com

 

영화 시애틀의 이루는 결말

샘은 애니가 공항에서 본 여자인 걸 알아차리고 인사를 하지만 애니는 인사하고 떠나버린다. 애니는 볼티모어로 돌아와 밸런타인데이 때 월터를 만나기 위해 뉴욕으로 간다.

제시카의 도움으로 조나는 뉴욕으로 가서 애니를 찾아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으로 간다. 샘이 조나가 한 일을 알아차리고 비행기를 타고 조나를 따라가 그가 전망대에 있는 걸 발견한다. 애니는 월터와 식사를 하고 자기감정을 말하고 약혼 관계를 마무리 짓는다. 애니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으로 달려간다. 샘, 조나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자 애니가 전망대에 도착한다.

전망대는 텅 비어있었지만 애니는 조나가 두고 간 배낭을 발견한다. 애니가 배낭에서 조나의 테디 베어를 꺼내 는데 샘, 조나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다시 올라와 셋이 만나게 된다. 샘, 애니가 서로를 알아보고 샘은 같이 가자며 손을 내민다. 그리고 셋은 같이 엘리베이터를 타고 조나가 웃으며 문이 닫힌다.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지금 운명적인 사랑을 하고 있나요? 올 겨울, 사랑에 빠지는 마법 같은 순간을 만난다! 아내를 먼저 떠나보내고 실의에 빠진 ’샘’은 아들 ‘조나’와 함께 시애틀로 이사 한다. 한편, 완벽한 남친 ‘월터’와의 결혼을 앞둔 '애니'는 가족들에게 그를 소개하고 집으로 돌아오던 밤, 새 엄마가 필요하다는 깜찍한 라디오 사연을 보낸 '조나'와 아내와의 행복했던 추억을 잊지 못하는 '샘'의 이야기를 우연히 듣게 된다. 방송 이후 폭발적인 인기와 함께 '잠 못 이루는 시애틀씨'라는 애칭을 얻게 된 '샘'. 그의 진심 어린 사연에 푹 빠진 '애니'는 그가 자신의 운명의 짝이라는 강렬한 이끌림을 느끼게 되고 결국 '샘'과 '조나'를 만나기 위해 시애틀로 향하는데... 과연 크리스마스의 로맨틱한 기적을 만날 수 있을까?
평점
7.9 (1993.12.18 개봉)
감독
노라 에프론
출연
톰 행크스, 멕 라이언, 빌 풀먼, 로스 말린저, 로브 라이너, 리타 윌슨, 빅터 가버, 톰 릴스 파렐, 캐리 로웰, 르 클랜체 드 랭드, 케빈 오모리슨, 데이빗 하이드 피어스, 발레리 라이트, 프란시스 콘로이, 탐 타미, 칼빈 트릴린, 캐롤라인 아론, 린다 월렘, 라타냐 리차드슨, 로지 오도넬, 톰 맥고완, 스티븐 멜러, 마거릿 쉐틀, 데이나 아이비, 브라이언 맥코너히, 가비 호프만, 맷 스미스, 아만다 메이허, 바바라 가릭, 줄리 제이니, 빅터 모리스, 도날드 J. 리 주니어, 다이앤 소콜로브, 리치 호킨스, 마이클 바달루코, 제프 마졸라, 필립 레비, 시드니 아무스, 존 보일런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