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워터 릴리스'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8. 8.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멜로 / 로맨스

프랑스 

83분

 

감독

셀린 시아마

 

출연

아델 에넬 - 플로리안 역

폴린 아콰르 - 마리 역

루이즈 블라쉬르 - 안나 역

크리스텔 바라스

크리스토프 반데벨데

마리 길리-피에르

 

영화 워터 릴리스 줄거리

영화 워터 릴리스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61296930

 

영화 워터 릴리스 줄거리 결말 (스포 O)

La Naissance Des Pieuvres, Water Lilies 개요 드라마, 멜로 / 로맨스 | 프랑스 | 83분 감독 셀린 ...

blog.naver.com

 

 

 

 

 

영화 워터 릴리스 결말

 

플로리안과 마리는 나이트에 가는데 플로리안은 자신의 처녀성을 잃으려고 나이 든 남자를 찾으려 한다. 플로리안은 남자를 발견하고 그의 차에서 키스하지만 마리가 방해한다. 플로리안은 마리가 방해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해 주고 마리에게 자신의 첫 번째가 되어달라고 말하지만 마리는 플로리안을 거부한다. 그날 늦게 쇼핑몰에서 안나를 만나는데 안나는 목걸이를 훔친다. 안나는 남자 수영장 라커룸에 가서 프랑수아에게 목걸이를 주고 프랑수아는 플로리안에게 그 목걸이를 준다. 프랑수아는 플로리안에게 부모님이 없을 때 집에서 보자고 말한다. 마리는 플로리안에게 첫 번째가 되어달라는 부탁을 받아들인다.

프랑수아와 안나는 안나의 집에서 섹스를 하지만 프랑수아는 그녀에게 키스하는 걸 피한다. 다음날 안나는 마리에게 플로리안이 프랑수아와 섹스하지 않았고 키스한 적도 없다 말한다. 마리는 안나에게 키스하고 누군가를 좋아한다 말한다. 안나는 마리가 이성애자라 생각하고 있었다. 팀 파티에서 프랑수아는 안나와 섹스를 하려고 하지만 안나는 프랑수아에게 침을 뱉는다.

마리와 플로리안은 라커룸에서 키스하고 플로리안은 마리에게 파티에서 얘기한 남자가 바보라며 도와달라고 한다. 마리와 안나는 옷을 입은 채 수영장에 뛰어들고 플로리안은 혼자 춤을 추면서 마리와 안나에게 자신의 행동이 끼친 영향은 의식하지 못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