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빌런스'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8. 8.
반응형
SMALL

개요

코미디, 드라마

미국

89분

 

감독

댄 버크, 로버트 올슨

 

출연

빌 스카스가드 - 미키 역

마이카 먼로 - 줄스 역

제프리 도노반 - 조지 역

카이라 세드윅 - 글로리아 역

블레이크 바움가트너 - 스위티파이 역

 

영화 빌런스 줄거리

영화 빌런스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61346709

 

영화 빌런스 줄거리 결말 (스포 O)

Villains 개요 코미디, 드라마 | 미국 | 89분 감독 댄 버크, 로버트 올슨 출연 빌 스카스가드 - 미키 역 ...

blog.naver.com

 

 

 

영화 빌런스 결말

글로리아가 식사 준비를 하고 그들은 테이프로 포박당한다. 조지는 글로리아가 아이를 갖고 싶어 했지만 낳을 수 없었다 말한다. 스위티 파이를 아이로 삼으려고 납치했지만 스위트 파이는 글로리아가 가질 수 없었던 아이들을 더 생각나게 했다. 글로리아는 스위티파이를 죽이려고 했지만 조지는 지하실에 가두는 게 더 자비로운 방법이라 생각했다. 글로리아는 줄스에게 어릴 적 어머니가 이단을 선물로 주고 얼마 후에 죽었다 말한다. 미키와 줄스는 줄스의 가방에서 발견된 약 묻은 음식을 먹고 정신이 몽롱해진다. 조지, 글로리아는 둘에게 헤로인을 먹여 강도 짓 하고 약물 과다 복용을 한 마약중독자라 신고할 계획이다. 미키, 줄스가 의식을 잃고 경찰이 문을 두드린다. 경찰은 조지에게 강도 차량이 근처에서 발견되었다 알려준다. 경찰이 들어와 둘러보지만 글로리아가 숨겨둔 미키, 줄스의 흔적은 보이지 않고 경찰은 지하실로 가지만 스위티파이를 발견하기 전에 돌아간다.

줄스는 약에서 깨어나 코카인 흡입으로 미키와 같이 정신을 차린다. 조지, 글로리아는 방이 비어있고 창문이 열린 걸 보고 밖으로 나가서 주변을 살펴본다. 하지만 미키, 줄스는 집을 나가지 않았고 둘을 속였다. 기회를 이용해 스위티파이를 구하고 집주인의 차 열쇠를 훔친다. 조지를 차로 들이받지만 죽지 않은 조지가 미키를 쏴 죽이고 줄스를 차에서 끌어내서 목을 조지려 하는데 스위티파이가 조지를 쏴버리다. 글로리아는 나와서 피투성이 남편을 발견하고는 남편이 새 삶을 시작하려고 떠난 거라며 미친 듯 기뻐하다가 쓰러진다. 줄스와 스위티파이는 걷다가 차를 얻어타고 플로리다로 간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