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나쁜 녀석들 : 포에버'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8. 7.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미국

124분

 

감독

아딜 엘 라으비, 빌랄 팔라

 

출연

윌 스미스 - 마이크 로리 형사 역

마틴 로렌스 - 마커스 버넷 형사 역

존 판톨리아노 - 하워드 역

바네사 허진스 - 켈리 역

알렉산더 루드윅 - AMMO 기술팀 역

찰스 멜튼 - AMMO 멤버 역

케이트 델 카스틸로 - 이사벨 역

해피 앤더슨 - 젠킨스 역

 

영화 나쁜 녀석들 : 포에버 줄거리

영화 나쁜 녀석들 : 포에버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69862357

 

영화 나쁜 녀석들 : 포에버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Bad Boys for Life 개요 액션 | 미국 | 124분 감독 아딜 엘 라으비, 빌랄 팔라 출연 윌 스미스 - 마이크...

blog.naver.com

 

 

 

영화 나쁜 녀석들 : 포에버 결말

 

작전 실패로 AMMO는 해체된다. 마이크는 마커스에게 아르만도가 자기 아들일지도 모른다 밝힌다. 마이크는 마커스와 같이 일하기 전 카르텔의 비밀 요원으로 일하며 이사벨을 만났다가 사랑에 빠졌다. 하스타엘푸에고를 그들만의 은어로 사용하며 같이 도망칠 생각을 한다. 마이크는 이자벨이 얼마나 타락했는지 깨닫고 경찰에 돌아갔고 마이크의 반대에도 마커스와 AMMO는 이사벨에게 맞서기 위해 멕시코시티에서 그와 합류했다.

 

히달고 궁전에서 마이크는 이사벨을 만나 자기에게 진실을 숨긴 이사벨에게 화낸다. AMMO와 이사벨의 부하들 사이 총격전이 벌어지고 마커스는 이사벨의 헬기 조종사를 쏴 중앙 로비에 추락시켜 불을 낸다. 마커스는 이사벨에게 맞서고 마이크는 아르만도에게 진실을 알리려고 한다. 아르만도는 마이크를 패기 시작하지만 마이크는 반격하지 않는다. 어머니에게 진실을 요구하고 이사벨은 아르만도에게 마이크가 아버지라 말한다. 평생을 복수를 위해 희생했지만 모든 게 거짓인 걸 깨달은 아르만도는 아버지 마이크를 지키려 한다. 이자벨은 마이크를 노렸지만 실수로 아르만도를 쏘고 만다. 분노한 이사벨은 마이크를 죽이려 하는데 리타가 끼어들어 이자벨을 죽인다.

 

리타는 경찰 대위로 진급하고 마이크, 마커스는 AMMO를 담당한다. 마이크는 감옥에 있는 아르만도를 찾아가 구원의 기회를 주고 아르만도는 받아들인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