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Prince of Persia: the Sans of Time )

by 다락실 2021. 8. 5.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모험, 판타지, 멜로 / 로맨스

미국

116분

 

감독

마이크 뉴웰

 

출연

제이크 질렌할 - 다스탄 왕자 역

젬마 아터튼 - 타미나 공주 역

벤 킹슬리 - 니잠 역

알프리드 몰리나 - 아마르 역

토비 켑벨 - 가르시브 역

리처드 코일 - 투스 역

로널드 픽업 - 샤라만 왕 역

가슬리 온 가다르손 - 하산신 리더 역

 

영화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줄거리

 

영화 페르시아의 왕지: 시간의 모래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35512799

 

영화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Prince of Persia: the Sans of Time 개요 액션, 모험, 판타지, 멜로 / 로맨스 | 미국 | 116분 감독 마...

blog.naver.com

 

 

 

영화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결말

 

모래폭풍이 몰아치는데 타미나는 오래전 신들이 거대한 모래폭풍을 일으켜 인류를 파괴하려 했지만 어린 소녀의 제사에 감동해서 모래시계에 모래를 가두었다는 걸 다스탄에게 말해준다. 타미나는 신들이 어린 소녀에게 준 단검의 가장 최근까지 수호자였고 오래전으로 시간 여행 가게 해준다. 다스탄은 니잠의 어린 시절로 가서 그가 사자의 공격으로부터 샤라만을 구하지 않고 페르시아의 왕이 되려고 하는 걸 깨닫는다. 아르마는 둘을 다시 붙잡지만 다스탄은 단검으로 하산신의 공격에서 아마르의 부하들을 구한다. 아므르는 힌두쿠시 근처 보호구역까지 그들을 호위해 주고 타미나는 단검을 다시 봉인할 예정이다. 다스탄의 결백을 믿는 가르시브가 그곳에 있었지만 하산신들이 가르시브를 죽이고 단검을 훔친다.

 

 

다스탄 일행은 니잠에게서 단검을 회수하기 위해 알라무트로 돌아간다. 아마르의 오른팔 세소가 다스탄을 위해 단검을 회수하려다가 죽는데 다스탄은 진실을 알리기 위해 투스에게 단검의 힘을 보여준다. 니잠은 그들을 방해하고 투스를 죽인 후 단검을 다시 뺏어간다. 타미나는 다스탄이 죽을뻔한 걸 구해주고 둘은 모래시계로 이어지는 도시 아래의 비밀 터널로 간다. 니잠은 모래시계를 찌르고 둘 모두 절벽으로 내던진다. 타미나는 다스탄의 손을 놓고 자신을 희생해 니잠과 다스탄이 싸울 수 있게한다.

 

 

다스탄이 모래시계에 꽂힌 단검을 빼니 단검을 발견한 순간으로 시간 이동한다. 다스탄은 투스, 가르시브를 발견하고 니잠의 배신을 폭로한다. 니잠이 다스탄을 죽이려 하지만 투스가 막아서고 니잠은 살해당한다. 투스는 타미나에게 포위 공격한 걸 사과하고 다스탄과 결혼하면 양국의 유대가 강화될 거라 제안한다. 다스탄은 약혼 선물로 단검을 타미나에게 돌려주고 그들의 미래를 약속한다.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신비의 땅 페르시아... 전설의 대제국이 선택한 단 하나의 영웅이 온다! 천하를 정복한 신비의 제국 페르시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대서사 액션 대작.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고대의 단검을 둘러싸고 진정한 용기를 가진 페르시아의 왕자와 세상을 파멸시키려는 반역자, 그리고 단검을 비밀의 사원으로 가져가야만 하는 공주의 운명이 격돌한다. 전설적인 최고의 흥행사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제리 브룩하이머가 제작하고 <해리포터와 불의 잔>의 감독 마이크 뉴웰이 연출한 올해 최고의 화제작. 5월 27일 극장가를 평정하고 블록버스터 왕좌에 오를 최강의 액션을 스크린으로 직접 확인하라!
평점
8.4 (2010.05.27 개봉)
감독
마이크 뉴웰
출연
제이크 질렌할, 젬마 아터튼, 벤 킹슬리, 알프레드 몰리나, 스티브 투상, 토비 켑벨, 리차드 코일, 로널드 픽업, 리스 리치, 기슬리 외른 가다슨, 클라우디오 파치피코, 토마스 듀퐁, 데이브 포프, 도몬코스 파댄이, 마시밀리아노 우발디, 블라디미르 `플도` 플딕, 크리스토퍼 그릿, 윌리엄 포스터, 엘리엇 제임스 닐, 셀바 라살링암, 다우 샤, 데이지 도이지 힐, 찰리 뱅크스, 제시 매튜스, 로한 시바, 드미트리 안드레아스, 스티븐 A. 포프, 트램퍼스 톰슨, 조셉 베델렘, 라치드 압바드, 파르자나 두아 엘라헤, 아지즈 엘 키바치, 시몬 드 셀바, 펠렉스 아거스토 콰드로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