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클로버필드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Cloverfield )

by 다락실 2019. 12. 12.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SF, 스릴러

미국

85분

 

감독

맷 리브스

 

출연 

리지 캐플란 - 마레나 다이아몬드 역

제시카 루카스 - 릴리 포드 역

TJ. 밀러 - 허드 플랫 역

마이클 스탈 데이빗 - 롭 호킨스 역

마이클 보겔 - 제이슨 호킨스 역

오데트 애나벨 - 베스 맥킨타이어 역

영화 클로버필드 줄거리

 

영화 클로버필드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35561160

 

영화 클로버필드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Cloverfield 개요 액션, SF, 스릴러 | 미국 | 85분 감독 맷 리브스 출연 리지 캐플란 - 마레나 다이아몬...

blog.naver.com

 

영화 클로버필드 결말

 

대피 장소까지 무사히 도착한 일행, 그중 릴리가 먼저 수송 헬기를 타고 현장을 떠났고 롭, 베스, 허드는 뒤이어 다른 헬기를 탄다.

 

맨해튼 상공을 지나던 일행이 탄 헬기는 폭격기가 클로버를 공격하는 모습을 목격하고 클로버가 쓰러지자 환호한다. 하지만 쓰러진것처럼 보였던 클로버가 헬기를 갑자기 공격해 결국 헬기는 센트럴파크에 추락한다. 카메라를 챙기려던 허드는 클로버의 공격으로 사망한다.

 

롭과 베스는 카메라를 챙겨 다리 밑으로 숨지만 본인들의 최후를 직감하고 마지막 기록을 남긴다. 폭격이 시작되고 다리가 무너져 영상이 끊긴다. 이 폭격으로 맨해튼 전체가 파괴되고 롭과 베스의 데이트 장면이 지나가며 영화가 끝나는데 놀이공원에서 바다를 찍을 때 오른쪽 바다에 타구루아토의 인공위성이 떨어져 바다로 들어간다.

 

 
클로버필드
뉴욕을 덮친 사상 최대의 사건! 그 놈의 공격이 시작됐다! 일본으로 떠나는 롭을 위한 뉴욕시내의 송별 파티장. 친구 허드는 떠나는 롭에게 전할 마지막 인사를 캠코더에 담느라 분주하다. 파티의 분위기가 무르익을 무렵, 어디선가 알 수 없는 괴성이 들려오며 파티장은 순식간에 암흑에 휩싸이고, 지진이 발생한 듯 도시 전체가 요란하게 흔들린다. 당황한 일행 중 누군가가 급히 TV를 켜자, 뉴스에서는 ‘정체불명의 거대괴물이 맨해튼 시내를 무자비하게 파괴하고 있다! 즉시 대피하라!’는 뉴스만이 반복된다. 사건명 ‘클로버필드’ 그 날의 숨겨진 모든 기록이 공개된다! 다급히 옥상으로 올라가 바깥상황을 살펴본 롭과 일행은 처참히 파괴되어가는 도시와 ‘그 놈’이 날려버린 자유의 여신상의 머리가 길바닥에 나뒹구는 사태를 바라보며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서 다급해진 롭은 미드타운에 사는 여자친구 베스에게 연락을 취하지만, 불통이다. 친구들의 만류에도 분류하고 롭과 일행은 베스를 구하러 미드타운으로 향하는데…
평점
5.7 (2008.01.24 개봉)
감독
매트 리브스
출연
리지 캐플란, 제시카 루카스, T.J. 밀러, 마이클 스탈 데이비드, 마이크 보겔, 오데트 어네이블, 안줄 나이겜, 마곳 팔리, 테오 로시, 브라이언 크러그만, 켈빈 유, 라이자 라피라, 릴리 미로즈닉, 벤 펠드먼, 엘레나 카루소, 바키샤 콜맨, 윌 그린버그, 롭 케르코비치, 라이언 키, 후만 카릴리, 샬린 이, 로마 토르, 릭 오버튼, 마틴 코헨, 제이슨 세본, 파벨 린치니코프, 빌리 브라운, 스캇 로렌스, 제프리 디 세라노, 팀 그리핀, 크리스 멀키, 제이미 마츠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