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김씨표류기 줄거리 / 결말 (스포)

by 친절한 디지털프라자 율하점 2019. 12. 6.
728x90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한국

116분

 

감독

이해준

 

출연

정재영 - 남자 김씨 역

정려원 - 여자 김씨 역

박영서 - 철가방 역

양미경 - 여자 김씨 엄마 역

영화 김씨 표류기 줄거리

 

영화 김씨표류기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26357009

 

 

 

영화 김씨표류기 결말

 

밤섬에서 끌려나온 김씨는 한강에 뛰어내렸을때처럼 아무것도 가진것없는 상태가 된다. 밤섬에서 자기만의 공간을 만들어 생활하던 중 모든걸 잃어 상실감이 크다. 여자 김씨는 섬에서 쫓겨난 남자 김씨를 만나기 위해 세상으로 뛰쳐나온다. 남자 김씨는 자살을 결심하고 63빌딩으로 가는 버스를 탄다. 여자 김씨는 남자 김씨가 탄 버스를 보고 열심히 달리지만 역부족이다.

 

하지만 거리에서 사람의 흔적이 지워지는 시간, 민방위 훈련 사이렌이 울리고 그 덕에 여자 김씨는 버스를 쫓아갈 수 있었고 기적적으로 두 김씨는 만난다. 서로 마주한 남자 김씨, 여자 김씨는 삶의 희망을 갖게된다.

 

 

 

그에게 짜장면은 희망을 가지고 홀로 개척해나간 결과물이다.

처음에는 짜파게티 스프를 보고 짜장면을 만들겠다는걸 결심하는걸 보고는 그냥 먹고싶은가 보다는 생각을 했는데 

여자 김씨가 시켜준 짜장면을 돌려보내는 모습을 보고 정말 어떤 감정을 느꼈다.

 

사실 영화속 남자 김씨와 여자 김씨는 지금 사회적 문제가 되는 성향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라 지금 시대에 개봉했다면 조금 더 많은 관심을 받지 않았을까, 그리고 포스터만 바꾼다면 조금 더 흥행에 성공하지 않았을까 생각해본다.

반응형
LIS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