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스타 트렉 : 더 비기닝'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19. 12. 7.
반응형
SMALL

개요

SF, 모험, 액션

미국

126분

 

감독

JJ. 에이브럼스

 

출연

크리스 파인 - 제임스 커크 함장 역

재커리 퀸토 - 스팍 역

에릭 바나 - 네로 역

사이먼 페그 - 스콧 역

칼 어번 - 본즈 역

존 조 - 히카루 술루 역

조 샐다나 - 뇨타 우후라 역

브루스 그린우드 - 크리스토퍼 파이크 역

안톤 옐친 - 파벨 체코프 역

레너드 니모이 - 늙은 스팍 역

크리스 헴스워스 - 조지 커크 역

영화 '스타트렉 더 비기닝' 줄거리

 

영화 스타트렉 더 비기닝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939863327

 

영화 스타 트렉: 더 비기닝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Star Trek 개요 SF, 모험, 액션 | 미국 | 126분 감독 J.J. 에이브럼스 출연 크리스 파인 - 제임스 커...

blog.naver.com

 

 

 

영화 '스타트렉 더 비기닝' 결말

 

 

늙은 스팍은 지금까지의 일을 설명한다. 2258년으로부터 129년 후인데 한 별의 초신성 폭발로 은하계가 위기가 찾아오게 되며 자신은 그 시간대에서 왔다고 말한다. 로뮬러스 행성을 지켜주겠다고 약속하지만 우주선을 건조하고 로뮬러스로 가던 중 초신성이 로뮬러르 행성을 파괴해버린다. 추가적인 피해를 막아야 했던 늙은 스팍은 우주선 안에 적재된 붉은 물질을 초신성에 사출해 블랙홀로 만들어 초신성을 제거한다. 그러던 중 네로를 만나게 되었고 로뮬러스가 파괴된 책임을 지기 위해 둘 다 블랙홀로 빨려 들어가게 된다. 네로는 블랙홀을 먼저 통과해 늙은 스팍이 나타날 때까지 25년을 버티며 살아오지만 늦게 통과한 늙은 스팍에게는 몇 초에 불과한 시간이다. 네로는 로뮬러스가 파괴되도록 둔 책임을 물어 우주선을 나포했지만 늙은 스팍은 살려둔다. 네로가 당한 고통도 직접 겪어보라면서. 델타 베가에 늙은 스팍을 버려두고 벌칸을 파괴한다. 스팍은 자기 때문에 수십억의 생명을 잃었다고 한탄한다.

근처에 스타플릿 전초기지가 있다며 그곳으로 가자고 한다. 당신이 온 곳에서는 자신이 아버지를 알고 있냐는 커크의 질문에 스타플릿에 들어가게 된 계기가 아버지의 부추김 때문이었고 아버지는 네가 함장이 되는 것을 볼 만큼 사셨다고 답한다. 전초기지에 도착한 늙은 스팍과 커크는 기지에 틀어박혀있던 몽고메리 스콧을 만난다. 늙은 스팍은 스콧에게 트랜스 워프 방정식을 을 알려주며 엔터프라이즈 호로 전송할 길을 열어준다. 같이 가겠냐는 커크의 질문에 그것은 자기의 운명이 아니라 답하고 네로를 저지하기 위해서라면 반드시 커크가 함선을 지휘해야 한다 말한다. 중요한 임무를 앞둔 지휘관이 감정에 휘둘리면 즉시 지휘권을 이양해야 한다는 스타플릿 규정 619항을 이용하라며 조언을 하고 커크와 스콧을 엔터프라이즈 호로 전송시킨다.

 

엔터프라이즈호로 전송된 커크와 스콧은 소동을 벌이고 스팍과 다시 만난다. 커크는 스팍을 감정적으로 부추겨 분노한 스팍은 커크를 때리고 함장직을 사임하게된다. 파이크 함장이 떠나기 전 커크를 임시 부함장으로 배정해놔 커크가 스팍을 이어 엔터프라이즈호의 임시 함장이 된다. 커크는 함선의 승무원들에게 로뮬란 함선을 추격할 예정이니 준비 태세를 갖추라 명령한다. 먼저 지구에 도착한 나라다호는 드릴을 내리기 시작한다. 나라다호를 추격하는 엔터프라이즈호는 체코프의 조언에 따라 토성의 위성 타이탄 뒤로 이동하게 되며 성공적으로 함선을 은폐시킨다. 커크와 스팍은 나라다호로 전성되어 근처의 로뮬란 승무원들과 총격전을 벌이고 기절해있는 승무원을 통해 블랙홀 장치와 파이크 함장의 위치를 파악하는 데 성공한다. 이후 드릴이 작동하기 시작하고 엔터프라이즈호의 통신과 전송 시스템이 다시 무력화된다. 나포된 우주선을 찾아낸 스팍은 우주선을 탈취해 나라다호 밖으로 달아난다. 따로 행동하게 된 커크는 네로를 발견하나 승무원에게 저지당한다. 드릴을 향해 날아간 스팍은 우주선에 장착된 무장으로 드릴을 파괴한다. 커크는 네로에게 죽을 위기에 처하나 우주선을 탈취당하고 드릴도 파괴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다른 곳으로 가버리는 바람에 가까스로 살아난다. 나라다호는 스팍을 죽이기 위해 무장을 발사하지만 스팍이 워프 항해로 도망가자 그를 추격하기 위해 따라서 워프 항해를 시작한다. 커크는 승무원에게 잡히지만 그의 총을 빼앗아 살해하고 파이크 함장에게 향한다.

 

우주 어딘가에서 워프 항해를 마친 스팍은 뒤에 도착한 나라다호에 정면으로 달려들기 시작한다. 네로는 이를 저지하기 위해 모든 무장을 발사하지만 뒤따라온 엔터프라이즈호에 의해 저지당한다. 이후 파이크 함장을 구출한 커크와 스팍을 엔터프라이즈호로 전송시키고 스팍의 우주선은 그대로 나라다호에 충돌한다. 안에 들어있던 붉은 물질이 반응해 나라다호의 중심부에 커다란 블랙홀을 만들고 나라다호는 그대로 블랙홀에 빨려 들어갈 위기에 처한다. 커크는 네로에게 필요하다면 도울 수 있다 말하나 네로는 거부한다. 결국 엔터프라이즈호는 무장을 나라다호에 발사하고 나라다호는 블랙홀 속으로 빨려 들어가 파괴된다. 엔터프라이즈호도 블랙홀의 중력장에 갇혀 빨려 들어갈 위기에 처하지만 임시 기관장 자리를 맡은 스콧의 워프 코어를 사출해 폭파시키는 긴급조치로 간신히 블랙홀을 빠져나오는 데 성공한다.

 

지구에 도착한 커크는 위원회로부터 공로를 인정받아 훈장을 수여받고 파이크 함장은 제독으로 승진한다. 이후 커크가 엔터프라이즈의 새 함장 자리를 맡게 되고 엔터프라이즈호는 새로운 모험을 시작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