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스타트렉 다크니스'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Star Trek Into Darkness )

by 다락실 2019. 12. 8.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모험, SF

미국

132분

 

감독 

JJ. 에이브럼스

 

출연

크리스 파인 - 제임스 T.커크 역

재커리 퀸토 - 스팍 역

조 샐다나 - 우후라 역

베네딕트 컴버배치 - 존 해리슨 역

칼 어번 - 맥코이 역

사이먼 페그 - 스카티 역

안톤 옐친 - 체코프 역

존 조 - 술루 역

앨리스 이브 - 의사 캐롤 마커스 역

피터 웰러 - 마커스 역

브루스 그린우드 - 파이크 역

영화 '스타트렉 다크니스' 줄거리

 

영화 스타트렉 다크니스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32000180

 

영화 스타트렉 다크니스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Star Trek Into Darkness 개요 액션, 모험, SF | 미국 | 132분 감독 JJ. 에이브럼스 출연 크리스 ...

blog.naver.com

 

영화 '스타트렉 다크니스' 결말 / 스포

 

엔터프라이즈에 연락한 칸은 어뢰에 들어있는 자신의 대원들과 커크, 스카티, 캐롤 마커스의 교환을 제안하고 거짓말 못하는 스팍에게 자신의 어뢰가 맞는지 확인하고 교환한다. 그러나 교환이 끝나자 칸은 침몰할 함선이 선장이 없어선 안되는 거라며 엔터프라이즈호를 공격한다.

 

하지만 벤전스호로 전송된 어뢰들은 스팍의 계략으로 모두 장전된 상태였고 타이머가 끝나자 벤전스호에 있던 어뢰들이 폭발한다. 사실 어뢰는 모두 분리해 의무실에서 72명의 냉동 캡슐을 보관하고 있었다. 하지만 근처에 있던 벤전스호의 폭발로 손상될 때로 손상된 엔터프라이즈호는 지구로 떨어지기 시작하는데 엔진과 관련된 모든 시스템이 나가 있어 손을 쓸 방법도 없다. 대기권으로 추락하기 시작하는 엔터프라이즈호는 방어막도 없이 타들어가는데 스카티와 함께 엔지니어링으로 가던 커크는 방사선이 가득 찬 구역에 들어가 엔진을 손본다. 커크는 엔진을 되살리지만 지나친 방사선 노출로 인한 죽음을 맞이한다.

 

그러나 벤전스호는 완파되지 않고 살아있었지만 상태가 좋지 않아 지구로 추락하기 시작한다. 칸은 지구로 떨어지는 벤전스호를 샌프란시스코의 스타플릿 본부로 향하게 해 빌딩들을 갈아엎는다. 커크의 죽음에 분노한 스팍은 추락한 벤전스호에서 살아남은 칸을 찾아 지상으로 공간 이동하고 추격, 격투를 벌인다. 이때 엔터프라이즈호에서 맥코이가 칸의 혈액이 죽은 생명체를 살리는 능력이 있음을 알고 커크의 뇌 기능을 보존하기 위해 냉동 캡슐에 커크를 넣고 스팍이 칸을 생포할 수 있도록 우후라를 전송해 내려보낸다. 엔터프라이즈에서 공간 이동한 우후라의 도움으로 칸은 제압당하고 칸의 혈액으로 커크는 다시 살아난다.

 

2주 후 커크는 샌프란시스코의 병원에서 일어나고 

1년 뒤 커크와 엔터프라이즈호의 승무원들은 개량된 엔터프라이즈호의 진수식에 참여하고 5년 탐사를 떠난다.

스팍에게 제압당한 칸은 다시 동료들과 냉동상태로 돌아가 보관되고 영화는 끝난다.

 

 
스타트렉 다크니스
두려움이 낳은 자, 가장 강력한 적이 되어 돌아오다! 우주를 항해하던 거대함선 USS 엔터프라이즈호를 이끌고 귀환한 ‘커크’ 함장(크리스 파인). 하지만 누군가의 무자비한 공격으로 인해 전세계는 거대한 위기에 빠지고, 스타플릿 내부까지 공격 당하며 공포와 충격은 더욱 커져만 간다. 테러의 주인공이 다름아닌 스타플릿의 최정예 대원 ‘존 해리슨’(베네딕트 컴버배치)라는 사실이 밝혀지고, 그의 분노가 극대화될 수록 세상은 걷잡을 수 없는 혼란에 휩싸이기 시작한다. 내부의 적에 의해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게 된 엔터프라이즈호! 커크 함장과 대원들은 초토화된 전쟁터 한복판에서 인류의 미래가 걸린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되는데...! 인류 최대의 위협, 그의 분노를 막아라!
평점
8.5 (2013.05.29 개봉)
감독
J.J. 에이브람스
출연
크리스 파인, 재커리 퀸토, 조 샐다나, 칼 어번, 베네딕트 컴버배치, 사이먼 페그, 안톤 옐친, 존 조, 브루스 그린우드, 피터 웰러, 앨리스 이브, 노엘 클라크, 나즈닌 컨트랙터, 아만다 포맨, 제이 스컬리, 조너선 딕슨, 에이샤 하인즈, 조셉 갯, 레너드 니모이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