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이프 온리'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If Only )

by 다락실 2021. 5. 1.
반응형
SMALL

개요

멜로 /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판타지

미국, 영국

96분

 

감독

길 정거

 

출연

제니퍼 러브 휴잇 - 사만다 역

폴 니콜스 - 이안 역

톰 윌킨슨 - 택시 기사 역

 

영화 이프 온리 줄거리

 

영화 이프 온리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64902627

 

영화 이프 온리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If Only 개요 멜로 /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판타지 | 미국, 영국 | 96분 감독 길 정거 출연 제니퍼 러...

blog.naver.com

영화 이프 온리 결말

공연이 시작되기 전에 이안은 복사된 페이지를 주최자에게 준다. 사만다가 바이올린 연주하는 공연이 끝나고 주최자는 사만다의 이름을 다음 연주자로 발표한다. 긴장한 사만다가 이안이 복사한 페이지에 인쇄된 노래를 오케스트라가 연주하기 시작하자 무대로 간다. 그녀는 노트에 이안을 위해 쓴 노래를 부르고 관중들은 박수를 친다.

 

이안이 예약해둔 식당 탄트라에 가는 대신 사만다가 선택한 친근한 식당으로 가지만 이안도 좋아한다. 이안은 그녀에게 의미 있는 팔찌를 선물한다. 그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저녁식사가 끝나고 두 사람은 꿈속에서 식사를 했던 탄트라 밖에 서있을 때 이안은 사만다에게 자기가 그녀를 왜 사랑하는지 말해준다. 택시가 서고 사만다가 타서는 그에게 탈 건지 안탈 건지 묻는다. 이번에 이안은 택시 안으로 들어온다. 택시 운전기사가 같은 걸 본다. 시계가 11시가 되자 택시는 사고를 당한다.

 

이번에는 꿈과 달리 이안이 대신 사만다가 앉아서 울고 있다. 이안이 죽었다는 걸 암시한다.

사만다가 이안과 함께 살던 아파트에서 짐을 싸고 이안과 함께 가려던 산에 오른다. 이안이 준 팔찌를 보고 눈시울을 붉힌다. 그리고 웃는 모습으로 팔찌를 끼고 무대에 오른다.

 
이프 온리
오늘, 비로소 사랑을 알았어 눈앞에서 사랑하는 연인을 잃은 남자는 다음 날 아침, 자신의 옆에서 자고 있는 연인을 보고 소스라치게 놀란다. 기쁨도 잠시, 정해진 운명은 바꿀 수 없단 것을 깨달은 그는 더 늦기 전에 자신의 진정한 사랑을 전하기로 마음먹는데… 네가 아니었다면 난 영영 사랑을 몰랐을 거야 사랑하는 법을 알게 해줘서 고마워, 사랑받는 법도.
평점
8.8 (2004.10.29 개봉)
감독
길 정거
출연
제니퍼 러브 휴이트, 폴 니콜스, 톰 윌킨슨, 다이아나 하드캐슬, 루시 대븐포트, 로이 샘프슨, 케빈 무어, 네빌 필립스, 벤 리지웨이, 테오-와 부옹, 테렌스 하비, 알 와일드, 대니 바빙턴, 스튜어트 라이트, 그레이엄 터너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