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마이 프리텐드 와이프'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5. 1.
반응형
SMALL

개요

코미디, 멜로 / 로맨스

미국

117분

 

감독

데니스 듀간

 

출연

아담 샌들러 - 대니 맥카비 역

제니퍼 애니스톤 - 캐서린 역

니콜 키드먼 - 데블린 애덤스 역

닉 스워드슨 - 에디 역

브룩클린 데커 - 팰머 역

베일리 매디슨 - 매기 역

그린픽 글럭 - 마이클 역

데이브 매튜스 - 이안 맥스톤 존스 역

케빈 닐론 - 애던 역

 

영화 마이 프리텐드 와이프 줄거리

영화 마이 프리텐드 와이프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329639845

 

영화 마이 프리텐드 와이프 줄거리 결말 (스포 O)

Just Go With It 개요 코미디, 멜로 / 로맨스 | 미국 | 117분 감독 데니스 듀간 출연 아담 샌들러 - 대...

blog.naver.com

 

 

 

영화 프리텐드 와이프 결말

캐서린은 다시 데블린과 마주치고 데블린은 캐서린과 대니를 식사 자리에 초대한다. 대니와 캐서린이 같이 식사 자리에 갈 수 있도록 에디가 팰머와 식사를 하기로 한다. 에디는 양 판매원인척해야 해서 장난감 호루라기에 목이 졸린 양을 구해야 할 상황이 닥치자 거의 날아가 버린다. 저녁 식사라지, 데블린은 대니와 캐서린에게 서로 존경하는 점을 말해달라 하고 대니와 캐서린은 서로 얘기를 나누다가 호감을 느낀다. 팰머와 에디는 다시 식사라지에 돌아오고 에디는 술 취해서 팰머에게 대니의 약혼 계획을 말해 팰머가 대니에게 먼저 청혼한다. 대니, 캐서린 둘 모두 팰머의 프러포즈에 놀라지만 대니는 승낙한다. 대니는 캐서린에게 전화를 걸지만 캐서린은 뉴욕에 가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일자리를 얻을 거라 말한다.

다음날, 팰머는 캐서린을 만나 대니를 좋아하냐 묻지만 캐서린은 아니라 답한다. 그리고 캐서린은 술집에서 데블린과 마주쳐서는 자기가 당황해서 그냥 대니랑 결혼한척했다 말한다. 데블린은 이안이 게이라 이혼할 거고 파울볼에 맞아서 LA 다저스를 고소해서 돈을 벌 거라 고백한다. 캐서린은 데블린에게 자기가 대니를 사랑한다 고백하는데 대니는 팰머와 결혼하지 않고 그녀의 뒤에서 나타나 자기도 캐서린을 사랑한다 고백한다. 고향으로 돌아가는 비행기에서 팰머는 자기와 관심사가 비슷한 프로 테니스 선수를 만나고 얼마 후, 대니와 캐서린은 결혼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