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4. 30.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전쟁, 멜로 / 로맨스

미국

230분

 

감독

빅터 플레밍

 

출연

클라크 게이블 - 레트 버틀러 역

비비안 리 - 스칼렛 오하라 역

레슬리 하워드 - 애슐리 역

올리비아 드 하빌랜드 - 멜라니 역

토마스 밋첼 - 제라드 오하라 역

바바라 오닐 - 엘렌 오하라 역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줄거리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944590429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Gone With The Wind 개요 드라마, 전쟁, 멜로 / 로맨스 | 미국 | 230분 감독 빅터 플레밍 출연 클라크 ...

blog.naver.com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결말

레트와 스칼렛은 보니 블루라는 딸이 있지만 스칼렛은 여전히 애슐리를 그리워하고 몸매가 안 이뻐져 더 이상 아이를 갖지도 않고 레트와 침대도 같이 쓰는 걸 거부한다. 어느 날 프랭크의 공장에서 스칼렛은 애슐리가 포옹하는 걸 여동생 인디아가 목격한다. 스칼렛을 혐오하고 있던 여동생은 소문을 내고 레트는 그날 저녁 늦게 소문을 듣고 스칼렛에게 애슐리 생일 파티에 참석하라 강요한다. 파티에서 집에 돌아온 스칼렛은 아래층에 레트가 술 취해 있는 걸 보고 논쟁을 하고 레트는 스칼렛에게 키스하고 억지로 관계를 갖는다.

 

레트는 다음날 자기 행동을 사과하고 스칼렛에게 이혼을 하자 하지만 스칼렛은 불명예스러운 일이 될 거라며 거절한다. 레트가 런던으로 여행을 갔다가 돌아오고 스칼렛은 자기가 임신했다 말하지만 말 다투다가 계단에서 떨어져 유산을 한다. 회복 중인데 보니고 조랑말을 타고 울타리를 넘으려다가 숨지는 비극이 찾아온다. 스칼렛과 레트는 임신 합병증을 앓다 죽어가는 멜라니를 찾아가고 스칼렛이 애슐리를 위로하고 레트는 스칼의 애슐리에 대한 집착에 마음이 멀어져 가고 애틀랜타로 떠날 준비를 한다. 스칼렛은 애슐리가 진심으로 사랑한 사람은 자기가 아니라 멜라니라는 걸 알고 레트에게 같이 있어달라 하지만 레트는 떠난다. 스칼렛은 당황하고 레트를 되찾아야겠다 다짐하고 고향 타라로 돌아간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