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간신'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The Treacherous )

by 다락실 2021. 4. 29.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한국

131분

 

감독

민규동

 

출연

주지훈 - 임숭재 역

김강우 - 이 융 역

천호진 - 임사홍 역

임지연 - 단희 역

이유영 - 설중매 역

송영창 - 판부사 유자광 역

조한철 - 도총관 박원종 역

차지연 - 장녹수 / 소리꾼 목소리 역

장광 - 영의정 역

정인기 - 대사성 역

기주봉 - 백정김씨 역

 

영화 간신 줄거리

 

영화 간신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42633173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The Treacherous 개요 드라마 | 한국 | 131분 감독 민규동 출연 주지훈 - 임숭재 역 김강우 - 이 융 역 ...

blog.naver.com

 

영화 간신 결말

결국 그 대결에서는 단희가 승리하게 되는데 단희는 설중매를 죽이지 않겠다 하고 설중매는 단희의 시종이 된다. 단희는 연산군과 합방하게 되지만 그녀의 진짜 목적은 연산군 암살이었는데 시종인 설중매가 임숭재와 단희 둘이 나누는 대화를 엿듣고 고자질해버려 연산군 암살은 실패로 돌아간다.

 

 

연산군은 대노하는데 임사홍과 임숭재는 다른 미녀들이 있다면서 그를 달랜다. 그러면서 단희를 좋아하게 된 임숭재는 단희를 죽이는 척하며 궁 밖으로 빼돌리고 반대세력 집안의 딸들을 잡아 연산군에게 바치는데 이로 인해서 그 가족들이 목숨 끊는 문제가 일어난다. 연산군에게 불만이 있는 임숭재는 반대 세력을 찾아가 역모를 제의한다. 그리고 연산군에게는 새 미녀를 데려왔다며 돼지들과 있게 한다. 중종반정이 일어나며 궐에는 피바람이 불게 되고 연산군의 후궁인 장녹수를 죽이고 쳐들어온 반군은 연산군이 돼지들과 놀아나는 걸 보고 놀란다. 임사홍은 결국 죽임 당하고 임숭재는 백정으로 몰락한다. 그런데 결국 그를 잊지 못한 단희가 임숭재를 찾아온다.

 

 

 
간신
연산군 11년, 1만 미녀를 바쳐 왕을 쥐락펴락하려는 자가 득실거리니, 그야말로 간신들의 시대가 도래했다. “단 하루에 천년의 쾌락을 누리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나이다!” 연산군은 임숭재를 채홍사로 임명하여 조선 각지의 미녀를 강제로 징집했고, 그들을 운평이라 칭하였다. 최악의 간신 임숭재는 이를 기회로 삼아 천하를 얻기 위한 계략을 세우고, 양반집 자제와 부녀자, 천민까지 가릴 것 없이 잡아들이니 백성들의 원성이 하늘을 찔렀다. "왕을 다스릴 힘이 내 손안에 있습니다! 내가 바로 왕 위의 왕이란 말입니다!" 임숭재와 임사홍 부자는 왕을 홀리기 위해 뛰어난 미색을 갖춘 단희를 간택해 직접 수련하기 시작하고, 임숭재 부자에게 권력을 뺏길까 전전긍긍하던 희대의 요부 장녹수는 조선 최고의 명기 설중매를 불러들여 단희를 견제한다. 한 치도 물러설 수 없는 간신들의 치열한 권력다툼이 시작되고, 단희와 설중매는 살아남기 위해 조선 최고의 색(色)이 되기 위한 수련을 하게 되는데…
평점
6.6 (2015.05.21 개봉)
감독
민규동
출연
주지훈, 김강우, 천호진, 임지연, 이유영, 송영창, 조한철, 차지연, 장광, 정인기, 기주봉, 김종구, 고경표, 김지영, 민성욱, 정만식, 김도영, 서영주, 김현수, 이도아, 손수현, 최일화, 심은진, 김난희, 하복음, 김영, 이유림, 황동희, 김리원, 민채연, 최영도, 박상훈, 서지승, 손영희, 최예윤, 남명지, 김태희, 전여빈, 김용환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