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원라인'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ONE-LINE )

by 다락실 2020. 2. 5.
반응형
SMALL

개요

범죄

한국

131분

 

감독

양경모

 

출연

임시완 - 민재 역

진구 - 석구 역

박병은 - 지원 역

이동휘 - 송차장 역

김선영 - 홍댈 역

안세하 - 천형사 역

박종환 - 기태 역

김홍파 - 백이사 역

박유환 - 혁진 역

왕지원 - 해선 역

 

영화 원라인 줄거리

 

영화 원라인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62223690

 

영화 원라인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ONE-LINE 개요 범죄 | 한국 | 131분 감독 양경모 출연 임시완 - 민재 역 진구 - 석구 역 박병은 - ...

blog.naver.com

영화 원라인 결말

 

지원이 드림팀을 찾고 있을 때 홍대리는 거짓 위치를 알려주고 기태가 사무실 앞을 막는다. 기를 쓰고 막다가 시계를 보더니 갑자기 자기는 병원에 간다며 문을 열어주는데 텅 빈 공간이다. 사무실에 경찰이 왔다는 해선의 연락을 받고 사무실에 가보니 민재가 있었고 텅 빈 금고, 돈을 다 가져갔고 지원의 이름으로 납골당 대출을 300억이나 받았다 한다.

 

해선과 백 이사가 민재의 드림팀과 짜 지원의 돈을 훔치는 걸 도왔다. 카피의 달인 혁진이 통장 사본을 조작하고 해선이 지문을 따는 동안 홍대리와 기태가 시간을 벌어줬다. 훔친 통장, 위조한 신분증을 통해 은행을 다니며 100억씩 300억을 빌리고 그를 빈털터리로 만들었다. 결국 천형사에게 붙잡힌다.

 

 

 

지원을 잡도록 도와준 민재는 천형사와 돕고 나서 경찰서로 가기로 약속했지만 무시하고 석구와 도망친다. 대출받은 300억으로 드림팀의 퇴직금을 챙기고 나머지는 대출 피해자들을 돕는다.

 

 

 

 

 

 
원라인
은행 돈, 필요하세요? 우리 대본대로 하면 돈 나옵니다! 평범했던 대학생 ‘민재’는 모든 걸 속여 은행 돈을 빼내는, 일명 ‘작업 대출’계 전설의 베테랑 ‘장 과장’을 만나 업계의 샛별로 거듭난다.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며 돈이란 돈은 모두 쓸어 담던 5인의 신종 범죄 사기단! 그러나, 결코 서로를 믿을 수 없는 사기꾼들은 서서히 다른 속내를 드러내는데… 이름 나이 직업 모든 것을 속여라! 리얼 사기꾼들의 마지막 작업이 펼쳐진다!
평점
7.5 (2017.03.29 개봉)
감독
양경모
출연
임시완, 진구, 박병은, 이동휘, 김선영, 안세하, 박종환, 김홍파, 박유환, 왕지원, 조우진, 박형수, 이석호, 이일화, 김국희, 이도현, 박성연, 김원석, 오민애, 박근록, 현봉식, 나수윤, 김도영, 신동력, 권범택, 김정수, 신정섭, 박원석, 박건도, 김대현, 김희상, 안영현, 김윤홍, 하민, 김근영, 차건우, 변성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