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히말라야' 줄거리 / 결말 / 실화 (스포 O) 정보 ( The Himalayas )

by 다락실 2021. 2. 23.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한국 

124분

 

감독

이석훈

 

출연

황정민 - 엄홍길 역

정우 - 박무택 역

조성하 - 이동규 역

김인권 - 박정복 역

라미란 - 조명애 역

김원해 - 김무영 역

이해영 - 장철구 역

전배수 - 전배수 역

정규수 - 김회장 역

성병숙 - 무택 모 역

정유미 - 최수영 역

 

영화 히말라야 줄거리

 

영화 히말라야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88085586

 

영화 히말라야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The Himalayas 개요 드라마 | 한국 | 124분 감독 이석훈 출연 황정민 - 엄홍길 역  정우 - 박무택 역  ...

blog.naver.com

영화 히말라야 결말

 

엄홍길은 아끼던 후배의 죽음으로 오열하고 시신을 거두지 못했으니 직접 후배들의 시신을 찾으러 가고 싶어 한다. 하지만 정상에 오르는 것도 아니라 지원금도 나오지 않고 대원들 모두 새 삶을 살고 있어 추락 사고로 인한 다리로 몸이 불편한 엄홍길과 같이 가려는 사람이 없다. 그래도 엄홍길은 뜻을 굽히지 않고 혼자라도 가겠다 한다. 준비를 하려고 동대문 시장으로 가는데 팀원 모두가 나타나서 같이 가겠다고 한다.

 

그들은 다시 함께 히말라야로 향했다. 고생 끝 결국 박무택과 박정복의 시신을 찾아낸다. 하지만 꽁꽁 언 시신의 무게가 너무 무거워 100m를 옮기는 데 몇 시간 걸리고 대원들도 부상을 입어 하산 자체가 어려워 나머지 팀원들의 생명도 위험해진다. 이 상황을 베이스캠프에서 수영이 듣게 되고 오빠가 내려오기 싫은 것 같다며 그냥 두고 내려오라 부탁한다. 그들은 산 위에 무덤을 만들어 주고 그들의 명복을 빌어준다. 산에서 내려온 후 엄홍길은 박무택과의 약속을 지키려 다시 산에 오르려고 노력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