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 결말 / 반전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0. 1. 12.
반응형
SMALL

개요

스릴러

미국

149분

 

감독

데이빗 핀처

 

출연

벤 애플렉 - 닉 던 역

로자먼드 파이크 - 에이미 던 역

닐 패트릭 해리스 - 데시 콜린스 역

타일러 페리 - 태너 볼트 역

캐리 쿤 - 마고 던 역

킴 딕켄스 - 론다 보니 역

롤라 커크 - 그레타 역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035056976

 

영화 나를 찾아줘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Gone Girl 개요 스릴러 | 미국 | 149분 감독 데이빗 핀처 출연 밴 애플렉 - 닉 던 역 로자먼드 파이크 - ...

blog.naver.com

 

영화 나를 찾아줘 결말

영화 나를 찾아줘 반전

 

 

실종 29일째 날이 밝았을때 닉은 바깥에 대기 중이던 방송국 기자들이 소란 피우자 의아해하며 집 밖을 나간다. 집 앞에는 데지의 차를 몰고 집으로 온 피를 뒤집어쓴 에이미가 있었다. 경악한 닉에게 에이미가 비틀거리며 다가와 안기고 쓰러진다.

 

사건을 처음부터 담당 수사하던 론다는 에이미의 일기장이나 행적에서 수상함을 느낀다. 에이미가 데지를 고의로 살해했다고 확신하는 닉의 말까지 듣고 론다도 에이미를 의심한다. 병원에서 에이미를 취조할 때 의문점을 추궁해 에이미를 몰아붙이는데 에이미는 동석한 FBI 수사관들이 연민을 느끼게 연기하고 도리오 론다를 몰아세운다. 결국 FBI는 에이미의 말만 믿고 사건을 종결짓는다. 에이미의 실종이 전국적인 관심을 받아 연방차원에서 FBI가 개입했는데, 그 FBI가 수사를 종결하니 지역 경찰인 론다는 할수 있는 일이 없어진다.

 

닉, 에이미는 적당히 미소지으며 취재진에게 화답한다. 하지만 집에 들어오자마자 닉은 에이미에게 연기 집어치우고 자초지종 설명하라 추궁한다. 에이미는 치밀하게 닉이 도청기 달았을까 의심해 바로 말하지 않고 닉을 샤워실로 불러들이고 닉이 옷을 모두 벗자 그제야 진실을 얘기한다. 닉은 이혼 얘기를 꺼내지만 에이미는 태연하게 피를 씻어내며 납치됐던 아내가 극적으로 돌아왔는데 바로 이혼하면 여론이 어떻게 될지 생각해보라며 닉을 조롱한다. 에이미에게 밖에 진 치고 있는 기자들이 떠나면 자신도 바로 떠나겠다 받아친다. 저녁 에이미는 닉에게 자신과 함께 침실에서 자자고 말하지만 닉은 에이미를 피해 손님용 방으로 가 문을 잠그고 잔다.

 

닉은 사건에 대한 진실을 공유할 수 있는 론다, 태너, 마고와 만나 대화하다 태너에게 도움을 청한다. 태너는 많은 사람들을 봤지만 당신들 같은 싸이코는 처음 봤다. 정말 대단하다면서 웃는다. 별수가 없는 데다가 이 일로 돈을 많이 벌게 되지 않았냐며 아내를 하나게 하지만 말라는 말을 남긴 채 미주리를 떠난다. 론다도 사건이 종결되었으니 손 쓸 방도가 없다고 한다. 닉은 진실을 알고도 에이미를 어떻게 할 방도가 없는 걸 확인하고 암담해한다. 에이미의 완벽한 연기와 증언으로 사람들은 사건을 사이코 스토커 데지의 납치, 감금, 에이미의 탈출로 이어지는 드라마틱한 사건으로 인식하게 되고 경찰도 그렇게 종결짓는다.

 

텔레비전에 나와 닉을 살인범으로 몰아 비난했던 앵커가 찾아와 인터뷰한다. 닉은 그녀가 방송에서 자신을 비난하고 마고와 사이를 의심했던것을 따지지만 그녀는 능청스럽게 대꾸해 빠져나간다.

인터뷰를 위해 위층 드레스룸에서 준비하던 에이미가 닉에게 선물이라며 테이블에 놓인 상자를 가리키는데 닉은 거부하지만 에이미가 재촉해 상자를 연다. 상자에는 임신 테스터가 들어있었다. 에이미가 돌아오고 에이미를 건드린 적 없던 닉은 놀란다. 이래도 내 결정을 돌릴 수 없고 아이가 태어나면 친자 검사를 불사하겠다는 닉에게 에이미는 아이가 당신을 미워할 거라 말한다.  사실 에이미가 실종되기 전 닉은 아이를 가지려고 에이미와 산부인과를 다닌 적이 있는데 에이미가 거부해 시술을 받지 않았다. 시간이 흐르고 산부인과에서 닉이 추출해 맡긴 정자를 폐기하겠다는 통보서를 보냈다. 닉이 서류를 에이미에게 맡겼지만 다음날 안내문이 쓰레기통에 있는 걸 보고 에이미가 정자를 폐기하는데 동의한 것으로 생각했다. 그러나 에이미는 돌아오자마자 닉을 붙잡기 위해 산부인과에 연락해 닉의 정자를 폐기하는 것을 취소하고 정자로 시술받아 임신한다. 닉은 에이미에게 화내다 벽에 밀치면서 비난하지만 에이미는 나는 포기를 모른다며 받아친다. 결국 닉은 인터뷰 중 마지못해 임신 사실을 밝힌다.

 

마고는 이 일을 알고 분통 터뜨리며 양육권을 가져오면 도지 않냐 묻지만 닉은 그럴수 없을 거라 말한다. 미국 가정법상 아내가 임신 중 이혼하거나 아이가 어릴 때 이혼하면 양육권은 별일 없는 한 어머니에게 귀속되기 때문에 아이를 포기할 수 없고 사건의 진실을 밝힐 수 없는 입장이 된 닉은 에이미와 함께 속은 행복하지 않지만 행복한 척 연기하며 살기로 결심한다. 

닉의 독백이 이어진다. 무슨생각을 해? 네기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고 싶어. 우리가 왜 이렇게 된 걸까?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