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어카운턴트'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The Accountant )

by 다락실 2020. 1. 16.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액션, 스릴러

미국

127분

 

감독 

게빈 오코너 

 

출연 

벤 애플렉 - 크리스천 울프 역

안나 케드릭 - 데이나 커밍스 역

J.K. 시몬스 - 레이 킹 역

존 번탈 - 브랙스 역

제프리 탬버 - 프란시스 실버버그 역

신시아 애드대 로빈슨 - 매리베스 메디나 역

영화 어카운턴트 줄거리

 

영화 어카운턴트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235537161

 

영화 어카운턴트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The Accountant 개요 드라마, 액션, 스릴러 | 미국 | 127분 감독 게빈 오코너 출연 벤 애플렉 - 크리스천...

blog.naver.com

 

영화 어카운턴드 결말

 


데이나는 아파트에 들어갔다가 괴한들에 습격당하고 화장실에 몰리는데 크리스천이 데이나를 구한다. 크리스천은 데이나와 같이 숨으려 하는데 데이나가 경찰을 부르자 한다. 그리스천은 빈돈이 메워졌고 6100만 달러 넘는 돈도 채울 수 있는 자들이 배후라면서 경찰도 못막는다며 호텔에 방을 잡는다. 가까워지던 둘은 왜 범인이 회계 장부의 빈돈을 다시메운지 알게되고 배후를 독립상장하려는 여성 임원으로 꼽는다. 그리스천이 그녀의 집에도착하자 암살단 대장이 임원을 이미 죽였고 탁자에는 리빙 로보틱스의 사장과 찍힌 사진을 보고 진짜 배후가 사장인걸 직감한다. 그는 돈에 대해 잘 모르는 과학자인척했지만 그 점을 이용해 파트너인 임원, 이사들을 속여 자금을 빼돌려 수익을 늘려 수익 세탁을 해왔다.

메디나, 킹 국장은 크리스천의 집을 수색하다가 수상한걸 발견하는데 킹 국장이 조사관에서 국장으로 오를 수 있었던것이 회계사가 도움을 줘서라 털어놓는다. 프랜시스 실버버그가 증인 보호 조건으로 정보를 제공하지만 킹은 그를 믿지 못해서 증인보호 프로그램을 받지 못했고 실버버그는 갱단에살해당한다. 죄책감을 가졌던 킹은 갱단을 조사해 감시하는데 실버버그의 원한을 갚기 위해 크리스천이 갱단을 습격하는걸 보고 오히려 크리스천에게 뒤를 잡혀버린다. 크리스천은 좋은 아버지였는지 묻고 킹은 무능한 조사관이지만 아이들에게는 좋은 아버지라 답한다. 크리스천은 킹을 살려주고 범죄자들을 돕는 회게사로서 알 수 있는 범죄현장에 대한 정보를 킹에게제보하는데 그 정보로 ㄱ가 국장까지 오를 수 있었다. 킹은 정년이 얼마남지 않았고 메디나에게 크리스천의 조사를 시킨게 제보 받는 역할을 물려주려고 그랬던것이다. 크리스천의 파트너에게 리빙 로보틱스의 탈세에 관한 제보전화가 오고 메디나가 전화를 받는다. 킹이 조사한 크리스천의 과거, 그는 아버지와 집을 나온 후 다른 남자와 재혼한 어머니의 장례식에 갔는데 전남편의 친적과 시비가 붙어 주변 사람들을 떄려눕히는 크리스천에게 경찰이 총격을 가했는데 아버지가 대신 총을 맞으며 죽었다.
 데이나를 호텔에 두고 그를 노린 배후, 사장을 습격한 크리스천은 경호원들을 처리하는데 경호원 리더가 자기 동생인걸 알게된다. 동생도 사장의 집에서 얘기를 나누다가 낌새가 이상한걸 느끼고 사장을 노리는 회계사에 대해 묻다가 형임을 확신했다. 부상당한 크리스천을 노리는 부하에게 그만하라 하지만 말을 듣지 않아 부하를 사살한다. 동생 브랙스턴을 보자 반갑다 인사하는 크리스천에게 브랙스턴은 주먹질 날리며 아버지가 죽은건 형때문이라 화낸다. 대꾸 안하고 맞던 크리스천은 브랙스턴을 제압하고 용서를 구한다. 둘은 대화를 나누다가 사장을 사살하고 다시 만나자 다짐하고 헤어진다.

크리스천은 다시 신분을 바꾸고 심고 킹에게 제보라인을 물려맏은 메디나가 리빙 로보틱스 탈세 사기극을 잡아내 사건은 일단락된다. 데이나는 잭슨 폴록의 그림을 크리스천에게 선물받고 크리스천은 픽업을 타고 어디론가 간다.

크리스천을 돕던 인물의 정체는 그가 어릴적 장애상담시설에서 만난 아이였고 상담사의 딸 저스틴였는데 그 역시 자폐였다. 크리스천은 교육을 받아 사회활동이 가능했지만 그는 사회활동은 힘들ㄹ지만 컴퓨터는 천재적으로 다룰 줄 알아 그를 도왔다. 

 

 
어카운턴트
악당의 회계사! 그를 잘못 건드렸다! 자폐아로 오해 받았지만 아인슈타인, 피카소, 모차르트와 비견될 정도로 숫자에 대한 탁월한 능력을 지닌 크리스찬(벤 애플렉). 수학천재인 그는 자신의 재능을 살려 마약 조직의 검은 돈을 봐주는 회계사로 살아간다. 그러던 중 그가 비밀리에 행했던 일로 인해 조직과 국가의 동시에 표적이 되고, 이제 그는 낮에는 회계사, 밤에는 킬러였던 자신의 본색을 드러내며 동시에 그들과 맞서는데…
평점
7.7 (2016.10.13 개봉)
감독
개빈 오코너
출연
벤 애플렉, 안나 켄드릭, J. K. 시몬스, 존 번달, 제프리 탬버, 존 리스고, 신시아 아다이 로빈슨, 진 스마트, 앤디 움베르거, 앨리슨 라이트, 제이슨 데이비스, 로버트 C. 트레베일러, 메리 크래프트, 세스 리, 제이크 프레슬리, 이지 페네치, 론 프래더, 수잔 윌리엄스, 게리 바사라바, 페르난도 치엔, 알렉스 콜린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