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위트니스'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2. 1. 15.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멜로 / 로맨스, 스릴러

미국 

112분

 

감독

피터 위어

 

출연

해리슨 포드 - 존 부크 역

켈리 맥길리스 - 레이첼 랩 역

요제프 좀머 - 폴 쉐퍼 역

루카스 하스 - 사무엘 랩 역

잔 루브스 - 엘리 랩 역

알렉산더 고두노프 - 다니엘 호흐라이트너 역

대니 글로버 - 멕피 역

브렌트 제닝스 - 엘든 카터 역

 
 
 
 

영화 위트니스 결말

부크는 엘리와 시내로 가서 공중전화를 사용하는데 파트너였던 엘든 카터가 살해되었다는 걸 알게 된다. 폴 쉐퍼, 멕피와 같이 부패한 경찰 퍼거슨의 도움으로 부크에게 접근하기 위해 엘든 카터를 살해한 거라 추론한다. 시내에서 다니엘이 관광객들에게 괴롭힘당하는 걸 보고 부크는 비폭력의 전통을 가진 아미쉬의 전통을 깨고 보복을 하고 불량배들과 이상한 아미쉬 남자와의 싸움은 현지 경찰에게 보고돼서 먼저 보안관에게 부크, 레이첼, 사무엘을 찾으려고 연락을 했던 폴 쉐퍼도 알게 된다.

다음날 폴 쉐퍼, 멕피, 퍼거슨은 모녀의 농장에 도착해 레이첼과 엘리, 부크와 사무엘을 유인하기 위해 인질을 잡고 부크는 사무엘에게 다니엘 집으로 달려가라 명령하고 퍼거슨을 속여 질식사 시키고 퍼거슨의 총으로 멕피를 죽인다.

사무엘은 총소리를 듣고 농장으로 돌아가고 폴 쉐퍼는 총을 겨누고는 레이첼, 엘리에게 집에서 나가라 한다. 엘리는 사무엘에게 농장의 종을 울리라 신호하고 부크는 레이첼을 죽이겠다 위협하는 폴 쉐퍼와 대면하지만 종소리가 울리고 아미쉬 사람들이 몰려온다. 아미쉬 사람들은 단호한 표정으로 부크와 폴 쉐퍼를 지켜보자 증인들이 많이 있어 폴 쉐퍼는 포기하고 부크는 폴 쉐퍼를 체포한다.

부크는 들판에서 사무엘에게 작별 이나를 하고 엘리는 부크를 아미쉬의 일원으로 받아들인다는 뜻의 말을 하고 부크는 길을 떠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