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건파우더 밀크셰이크'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Gunpowder Milkshake )

by 다락실 2022. 1. 15.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프랑스, 독일, 미국

115분

 

감독

나봇 파푸샤도

 

출연

카렌 길런 - 샘 역

레나 헤디 - 스칼렛 역

안젤라 바셋 - 애나 메이 역

양자경 - 플로렌스 역

칼라 구기노 - 매들린 역

폴 지아마티 - 네이선 역

 
 
 

영화 건파우더 밀크셰이크 결말

그들은 탈출해 도서관으로 돌아간다. 도서관 사서들은 왜 스칼렛이 사라졌을 당시 자신들에게 연락을 시도하지 않았냐 화를 내며 말한다. 그런데 무장괴한들이 도착해 샘을 붙잡으려고 한다. 그녀가 거의 제압당하는데 스칼렛이 나타나 개입한다. 사서들은 에밀리랑 함께 도망칠까 하다가 같이 싸우기로 한다.

매들린을 죽이고 에밀리를 납치한 짐 맥칼리스터의 조카인 버질을 제외한 모든 괴한들이 살해당한다. 버질은 샘에게 에밀리를 풀어주겠는데 대가로 식당에서 자수하겠다 연락한다. 샘은 짐 맥칼리스터를 만나러 갔다. 짐은 샘을 고문하고 에밀리에게 지켜보게 하려고 하는데 스칼렛, 애나 메이, 플로렌스가 총을 들고 도착한다. 샘은 에밀리를 데리고 떠나고 세 여자는 짐 맥칼리스터와 그의 심복들을 모두 죽인다.

얼마 후 샘은 에밀리에게 그녀의 아버지를 죽인 것을 사과하고 에밀리는 그녀를 용서한다. 에밀리는 걸스카우트로 변장해서는 네이선의 집을 찾아간다. 샘은 The Firm으로 돌아가 자신에 대한 공격을 취소하지 않으면 그를 죽이겠다 위협한다. 그 후 샘, 에밀리, 스칼렛, 애나 메이, 플로렌스는 같이 해안가를 따라 운전을 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