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2. 1. 15.
반응형
SMALL

 

개요

범죄, 미스터리, 스릴러

스페인

106분

 

감독

오리올 파울로

 

출연

마리오 카사스 - 아드리안 도리아 역

바바라 레니 - 로라 비달 역

호세 코로나도 - 토마스 가리도 역

안와 와게너 - 버지니아 굿맨 역

프란체스크 오렐라 - 펠릭스 역

데이빗 셀바스 - 브루노 역

이니고 가스테시 - 다니엘 가리도 역

산 옐라모스 - 소니아 역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 결말

버지니아는 다니엘의 차 트렁크에 로라 물건을 넣고는 그녀 혼자 한 행동이라 주장하라고 한다. 아드리안은 사실 차를 호수에 밀어 넣을 때 다니엘이 의식을 차렸다는 걸 고백한다. 부검을 하면 그가 익사로 죽은 것이 드러날 것이다. 버지니아는 충격받았지만 판사에게는 사실을 밝히지 않겠다고 한다.

버지니아는 로라의 의료 기록을 보면 불안증에 시달렸고 양심의 가책을 느꼈을 가능성이 있다 말한다. 하지만 사실을 모두 꾸민 것은 아드리안이었다. 그가 다니엘의 신분증으로 횡령을 뒤집어 씌웠다. 로라는 부안장애에 시달리다가 토마스와 엘비라에게 사실을 털어놓고 호텔에 가서 아드리안에게 누군가에게 협박 당한다며 연락해 호텔로 불러낸다. 호텔에 도착한 아드리안은 로라가 문자를 보낸 걸 알고 자기를 자백시키려는 함정인 걸 알게 돼 로라를 죽인다. 그리고 로라가 꾸민 일이라 거짓말을 해 자신에게 유리하게 만든다.

아드리안은 로라가 토마스, 엘비라에게 사실을 말했으면 그들이 신고하지 않았겠냐는 데 버지니아가 창문 건너를 보라 하자 토마스가 지켜보고 있었다. 토마스는 경찰을 믿을 수 없어 그를 감시하고 있었다. 버지니아는 혐의를 벗고 싶다면 로라를 죽였다 인정하라 한다. 아드리안은 모든 걸 인정하려고 하는데 집 전화가 울리고 펠릭스가 기대하고 있던 일이 일어났다며 연락하라고 한다. 펠릭스는 사고 당시 지나가던 행인에게 돈을 주고 입막음을 시켰다며 안심시키고 아드리안은 그를 믿어도 되겠다 싶어 버지니아에게 사실을 말했다고 하는데 잡음이 심해진다.

버지니아가 준 볼펜 때문이었고 아드리안이 서류를 둘러보는데 버지니아가 상담 중 쓴 내용은 엉망이고 서류들도 모두 백지였다. 볼펜은 도청기였고 지금까지 말한 것이 녹음되고 있었다. 토마스가 있던 쪽을 보는데 버지니아가 가발을 벗는데 엘비라였다. 아드리안은 충격받는데 벨이 울리고 진짜 버지니아 굿맨이 서 있다. 토마스는 경찰에 전화를 해서 다니엘의 죽음에 대한 사실을 알려주겠다고 말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