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 The Island )

by 다락실 2021. 11. 17.
반응형
SMALL

 

개요

SF, 모험, 액션

미국

136분

 

감독

마이클 베이

 

출연

이완 맥그리거 - 링컨 역

스칼렛 요한슨 - 조던 / 사라 역

디몬 하운스 - 알버트 역

숀 빈 - 메릭 박사 역

스티브 부세미 - 맥코드 역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영화 아릴랜드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3128251578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The Island 개요 SF, 모험, 액션 | 미국 | 136분 감독 마이클 베이 출연 이완 맥그리거 - 링컨 역 스칼...

blog.naver.com

영화 아일랜드 결말

링컨과 조던은 맥코드를 찾아가는데 모든 시설의 사람들이 부유한 후원자들의 복제인간이라 알려주고는 현실 세계에 대해 모른척하고 환경, 역사 등에 의문을 품지 말라고 한다. 맥코드는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링컨의 후원자의 이름을 알려주고 그들에게 로스앤젤레스로 가는 자기부상열차로 안내하고 그들이 탑승한 후 용병들에게 죽임을 당한다.

 

뉴욕에서는 조던의 후원자 모델 사라가 교통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져 살기 위해서는 조던으로부터의 이식수술을 받아야 한다. 링컨의 후원자는 톰 링컨으로 그는 복제 연구소에 대한 설명을 링컨에게 해주는데 링컨의 자신의 기억이 그로부터 생겼다는 걸 알게 된다. 톰은 링컨과 조던을 돕기로 하지만 톰은 간경변으로 링컨의 간이 살기 위해서는 절실히 필요했다. 그래서 로랑, 메릭과 비밀리에 접촉한다. 톰은 링컨을 속이려고 그를 데리고 떠나는 척 그들에게 넘기려는데 링컨이 로랑을 속여서 톰을 복제인간이라 믿게 한 다음 그를 죽인다. 톰의 집으로 돌아온 링컨은 조던과 사랑을 나눈다.

메릭은 복제 결함이 링컨의 기억, 행동에 있다고 추측하고 그와 미래 모든 복제인간 세대가 환경에 의문을 제기하고 후원자의 기억까지 이용하게 될 거라 생각한다. 이를 막기 위해 그는 지금 세대의 복제인간들을 없애기로 한다. 하지만 링컨과 조던은 다른 복제인간들을 해방시킬 계획을 짠다. 톰으로 가장한 링컨은 외부 세계를 숨기고 있는 홀로그램 영사기를 파괴하려고 수용소 쪽으로 간다.

 

조던은 링컨의 계획을 돕기 위해 일부러 잡힌다. 로랑은 그들의 생존을 위한 투쟁을 목격하고 사라가 조던의 장기를 이식해도 살아나지 못할 수 있다는 걸 알고 복제인간 치료법에 대한 도덕적 거리낌이 있어 조던을 돕기로 한다. 링컨은 메릭을 죽이고 복제인간들을 해방시켜 그들은 처음으로 바깥세상을 본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