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1. 13.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모험, 판타지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132분

 

감독

데스틴 크리튼

 

출연

시무 리우 - 샹치 역

양조위 - 쑤 웬우 역

아콰피나 - 케이티 역

장멍 - 쑤 샤링 역

양자경 - 난 역

진법랍 - 리 역

원화 - 광보 역

플로리안 문테아누 - 레이저 피스트 역

로니 쳉 - 존 존 역

채천 - 외할머니 역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줄거리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66625813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줄거리 결말 (스포 O) 정보

Shang-Chi and the Legend of the Ten Rings, 2021 개요 액션, 모험, 판타지 |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

blog.naver.com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결말

폭포를 통과하니 포탈이 열려 탈로에 도착했고 어머니의 고향마을로 간다. 탈로 주민들은 이들을 경계하지만 샹치의 이모 장 난이 나타나서 이들을 만류하고는 탈로의 전설에 대해 소개한다. 탈로에서는 어둠의 드웰러라는 종족이 나타나 사람의 혼을 빼앗아 갔고 사람들은 맞섰지만 역부족이었는데 위대한 수호자가 인간들에게 도움을 줘 그들을 문 너머에 봉인했었다. 웬우에게 아내의 목소리를 들려주는 것도 어둠의 드웰러고 텐 링즈를 낀 웬우가 문을 부술 수 있기 때문에 아내인척하며 그를 유혹하는 거라 말한다. 이를 들은 샹치, 케이티, 샤링, 트레버는 탈로의 무기를 익히고 케이티는 자신의 어머니의 죽음에 대해 고백한다. 어머니 리를 죽인 건 웬우의 텐 링즈에게 피해를 입었던 아이언 갱이었다. 웬우가 생필품을 사러 간 사이 리를 죽였고 어린 나이에 이를 본 샹치는 충격을 받았다. 웬우는 분노하고 리를 만나고서는 영생을 포기하면서 텐 링즈를 내려놨었지만 다시 텐 링즈를 끼고 아이언 갱 사냥에 나섰다. 샹치는 아이언 갱들의 얼굴을 확인 하고 아버지가 아이언 갱을 죽이는 것까지 목격했다. 14살 때 아이언갱 보스를 죽이러 미국에 갔는데 아마 샹치가 보스를 죽인 걸로 보인다.

며칠 후 웬우와 텐 링즈, 레이저 피스트, 데스 딜러가 탈로에 도착하고 부하들에게 탈로 소탕을 맡기고 웬우는 혼자 문을 향해 전진하고 샹치가 막는데 역부족이다. 그는 아버지에게 어머니가 돌아와도 지금 당신을 보고 좋아하겠냐 도발하다가 일격을 맞고 호수에 빠진다. 웬우는 텐 링즈로 문을 부수고 어둠의 드웰러의 수하들이 나와 탈로 주민들을 공격한다. 장 난은 연합을 하자 하지만 레이저 피스트가 거절한다. 그런데 데스 딜러가 영혼을 빼앗기자 칼로는 그들을 제압할 수 없는 걸 알고 탈로 주민들의 무기로만 제압된다는 걸 파악해 연합을 맺기로 한다. 샹치는 어머니의 말을 떠올려 호수 밑에 잠자던 위대한 수호자와 함께 나와 웬우를 습격한다. 샹치는 어머니가 그랬던 것처럼 웬우의 텐 링즈를 뺏어가다가 결국 10개 모두를 빼앗는다. 그러고는 모두 바닥에 던지고 문 너머 아내가 있다 집착하는 웬우를 설득한다.

그런데 어둠의 드웰러 본체가 나타나고 샹치를 덮친다. 다행히 팔찌를 회수한 웬우가 샹치를 구하고 자신이 대신 붙잡힌다. 문너머 아내가 없고 자기 아들은 이미 텐 링즈로 자기를 이길 정도로 큰 걸 확인하고 웬우는 샹치에게 텐 링즈를 넘기고 죽음을 맞이한다. 어둠의 드웰러가 주민들을 죽이려 하자 샹치, 샤링이 위대한 수호자에게 올라타서 그를 쫓아간다. 어둠의 드웰러를 거의 제압하지만 부하 드웰러들이 마을 주민들의 영혼을 먹여 어둠의 드웰러는 힘을 얻어 위대한 수호자의 영혼을 빨아먹으려고 한다. 이때 활 연습을 계속하던 케이티가 용의 비늘로 만든 화살로 어둠의 드웰러를 관통해 먹히기 전의 위대한 수호자를 구출한다. 샹치는 텐 링즈로 어둠의 드웰러를 산산조각 낸다. 살아남은 주민들과 텐 링즈 조직원들이 전사한 사람들을 위한 장례를 치르고 샹치와 샤링도 어머니, 아버지를 떠나보낸다.

샹치와 케이티는 변호사 부부들에게 이 얘기를 해주지만 아무도 믿지 못하는데 차원의 문이 열리고 웡이 나와 샹치를 찾는다. 모두 경악하는데 샹치와 케이티는 차원 문으로 들어간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