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라스트 나잇 인 소호'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1. 14.
반응형
SMALL

 

공포, 스릴러, 미스터리 

영국

117분

 

감독

에드가 라이트

 

출연

토마신 맥켄지 - 엘로이즈 역

안야 테일러 조이 - 샌디 역

맷 스미스 - 잭 역

리타 터싱햄 - 페기 터너 역

다이아나 리그 - 미스 콜린스 역

제시 메이 리 - 라라 역

 
 
 
 
 

 

 
 

영화 라스트 나잇 인 소호 결말

엘리는 자신이 무고한 사람을 죽였다 망연자실해 런던을 떠나기로 결심하고 존은 엘리를 하숙집으로 데려다준다. 엘리는 콜린스 부인에게 떠난다고 말하는데 콜린스 부인은 엘리에게 차를 한잔 끌여주며 한 형사가 샌디 살인사건에 대해 물어보러 왔었다며 자신이 진짜 샌디라 말한다 그리고 잭이 칼로 자기를 위협했을 때 자기방어를 위해 실제로는 잭을 죽였다 말한다. 그리고 나서 그녀는 자신과 억지로 성관계를 한 남자들을 자기 방으로 유인해 죽이고 그 시신을 집의 마루 판자 아래 숨겼다. 엘리는 꿈을 통해 그녀의 고통에 공감해 아무에게 말하지 않겠다 하지만 콜린스 부인은 엘리가 다른 사람에게 말하는걸 막기 위해 엘리를 죽이려고 이미 엘리의 차에 약을 타 놓은 상태였다.

실랑이를 벌이는데 콜린스부인의 재떨이에서 나온 담배가 레코드 상자에 떨어져 불이 붙는다. 존은 엘리를 도우러 오지만 콜린스 부인은 엘리를 찌른다. 엘리는 방으로 도망치고 샌디에게 죽임당한 영혼들이 엘리에게 콜린스 부인을 죽여달라고 애원하지만 엘리는 거절한다. 콜린스 부인은 엘리의 방으로 들어가 영혼들을 만나고 잭의 영혼에게 뺨을 맞는다. 경찰이 출동하고 샌디는 감옥에 갈 수 없다며 자기 목을 베 자살을 하려 하고 에리가 막는다. 엘리는 왜 그녀가 남자들을 죽였는지 이해한다 말한다. 샌디는 엘리에게 자신은 구할 수 없으니 엘리에게 자기와 존을 구하라고 한다. 샌디는 불이 타는 그 방에 있는다.

얼마 후 엘리는 꿈에서 받은 영감으로 만든 드레스로 패션쇼를 성공적으로 선보인다. 그녀는 스테이지 뒤에서 할머니와 지금 남자친구인 존에게 축하를 받는다. 엘리는 거울에 비친 엄마의 영혼을 보고 샌디를 발견하는데 샌디는 엘리에게 손을 흔들며 축하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