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뷰티풀 데이 인 더 네이버후드'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1. 5.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미국, 중국

109분

 

감독

마리엘 헬러

 

출연

톰 행크스 - 프레드 로저스 역

매튜 리즈 - 로이드 보겔 역

엔리코 콜라토니 - 빌 이슬러 역

크리스 쿠퍼 - 제리 보겔 역

웬디 마케나 - 도로시 역

수잔 켈레치 왓슨 -안드레아 보겔 역

메리엔 프런켓 - 조안 로저스 역

타미 브랜차드 - 로렌 역

 

영화 뷰티풀 데이 인 더 네이버후드 줄거리

영화 뷰티풀 데이 인 더 네이버후드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58883743

 

영화 뷰티풀 데이 인 더 네이버후드 줄거리 결말 (스포 O) 실화

A Beautiful Day in the Neighborhood 개요 드라마 | 미국, 중국 | 109분 감독 마리엘 헬러 출연 톰 행...

blog.naver.com

 

 

 

영화 뷰티풀 데이 인 더 네이버후드 결말

로이드는 가족들과 같이 병원에 있는 걸 거절하고 피츠버그로 가서 로저스를 만난다. 지친 로이드는 촬영장에서 쓰러져 억압받던 어린 시절 트라우마를 떠올린다. 꿈속에서 그는 라일라에게 분노를 풀어라고 한다.

로저스와 그의 아내 조앤은 로이드를 집에 데려와 요양시킨다. 로이드와 로저스는 나중에 레스토랑에 가는데 로저스는 로이드에게 1분간 눈 감고 자신을 사랑해 준 사람을 생각해 보고 그를 용서하라며 아버지를 용서할 수 있도록 격려해 준다. 로이드는 안드레아에게 개빈과 병원에 두고 간 것을 사과하고 집에 있는 아버지 제리와 도로시를 찾아간다. 로이드는 아버지가 심장 협착증으로 죽어가고 있다는 걸 알게 되는데 로이드와 화해하려고 찾아온 이유이기도 했다. 로이드는 아버지를 용서하고 개빈에게 더 나은 아버지가 될 거라 약속하고 로저스가 자신의 삶에 미친 영향에 관한 기사를 쓴다. 로레인과 그녀의 남편 토트, 로저스가 제리를 찾아온다. 로저스는 아버지가 떠나기 전 그를 위해 기도해달라고 부탁한다.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로이드의 기사는 에스콰이어에 canyou say … hero?라는 커버스토리로 출판된다.

로저스는 게시판의 마지막 다섯 번째 문을 여는데 로이드가 가족들과 행복한 모습이 담겨있다. 촬영이 끝나자 로저스는 혼자 피아노를 치다 멈춰서 화가 나 건반을 두드리고 다시 연주를 시작한다.

 

영화 뷰티풀 데이 인 더 네이버후드 실화

미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어린이 TV 프로그램의 진행자인 프레드 로저스와 베타랑 기자 로이드의 실화를 다룬 영화다.

프레드 로저스는 순수하고 친절한 이미지였는데 이미지만이 아님을 증명하듯 살아있는 성인이라 불리고 아들 조차도 예수의 재림같은 남자를 아버지로 두는게 힘들정도라 말했다고 한다.

이런 프레드 로저스를 취재하며 겪은 로이드의 이야기를 각색해 만든 영화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