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데블스 에드버킷'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11. 1.
반응형
SMALL

개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미국, 독일

144분

 

감독

테일러 핵포드

 

출연

키아누 리브스 - 케빈 로맥스 역

알 파치노 - 존 밀턴 역

샤를리즈 태론 - 매리 역

제프리 존스 - 에디 역

주디스 아이비 - 엘리스 역

코니 닐슨 - 크리스타벨라 역

크레이그 T. 넬슨 - 알렉스 역

 

영화 데블스 에드버킷 줄거리

영화 데블스 에드버킷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54585725

 

영화 데블스 에드버킷 줄거리 결말 (스포 O)

The Devil's Advocate 개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 미국, 독일 | 144분 감독 테일러 핵포드 ...

blog.naver.com

 

영화 데블스 에드버킷 결말

엘리스, 케빈, 매니저 팜은 메리를 찾아가는데 메리는 팸을 악마로 보고 거울로 그녀를 때리고 방안에 바리케이드를 친다. 케빈이 문을 부수자 메리는 유리 파편으로 목을 베 자살한다. 앨리스는 존 밀턴이 사실 수년 전 만났던 케빈의 아버지라 밝힌다. 케빈은 존 밀턴을 찾아가는데 그는 메리를 강간했다 인정한다. 케빈은 존 밀턴에게 총을 쏘지만 효과가 없었다. 존 밀턴은 자신은 사탄이라 밝히고 케빈이 한 짓을 비난하는데 존 밀턴은 자신은 상황을 만들어 줬을 뿐이지 케빈이 스스로 떠날 수 있었음을 알려준다. 케빈은 자신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고 항상 이기고 싶어 했다는 걸 깨닫는다. 존 밀턴은 케빈에게 이복 여동생인 크리스타벨라가 아이를 임신하고 싶어 한다며 둘이 아이를 가졌으면 좋겠다 말한다. 케빈은 묵인하는 듯하다가 이게 자유의지라면서 머리에 총을 쏜다.

로이드의 재판이 끝나갈 무렵, 케빈은 해고 위협에도 불구하고 자기는 의뢰인을 변호할 수 없다 발표한다. 래리는 케빈을 유명 인사로 만들어주겠다면서 세간의 이목을 끄는 인터뷰를 요청하고 케빈은 알겠다 하고 사람들이 떠나고 래리는 존 밀턴으로 변신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