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10. 31.
반응형
SMALL

개요

스릴러, 미스터리

미국

98분

 

감독

로비 마이클

 

출연

드류 폰티에로

마크 멘차카

미셸 마세도

멜리사 마세도

타일러 대쉬 화이트

 

영화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 줄거리

영화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53833451

 

영화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 줄거리 결말 (스포 O)

Every Time I Die 개요 스릴러, 미스터리 | 미국 | 98분 감독 로비 마이클 출연 드류 폰티에로 마크 멘...

blog.naver.com

 

 

영화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 결말

타일러에게 죽은 자기를 떠올리고 미아에게 가서 우리의 관계를 타일러가 알았다며 떠나야한다 말한다. 미아는 제이의 얼굴을 한 샘을 보고 당황하고 포피도 자기 남편이 친동생한테 그런말을 해서 당황스러워한다. 타일러가 들어오고 상황이 정리되는데 샘은 타일러가 자리를 비운 사이 그의 차에 가서 총을 훔쳐온다. 제이의 얼굴을 한 샘은 타일러에게 총을 겨누면서 포피에게 타일러를 묶으라 한다. 포피는 샘이 제정신이 아니라 생각해 따르지 않는데 그 틈에 타일러에게 총을 빼앗긴다. 타일러는 샘을 찾는데 제이가 샘과 자신의 일을 알자 놀라서 당황했다가 제이의 머리에 총을 쏴버린다. 다시 균열이 일어나고 샘의 어릴적 모습이 보인다. 병실 어디론가 가는데 눈을 뜬다. 눈앞에 타일러와 미아가 보이고 놀라서 거울을 보니 이제는 포피의 모습이다. 타일러는 제이의 죽음을 자살로 위장하고 샘은 포피의 모습으로 계획을 새운다. 샘은 미아에게 자기를 믿어 달라며 달아나야한다 말하는데 타일러가 낌새를 느끼고 둘을 쫓는다.

샘은 자기가 죽은 곳을 찾아가서 미아에게 자기가 샘이라며 둘만 아는 사실을 고백해 미아가 믿게된다. 그때 타일러의 목소리가 들리고 둘은 타일러의 차 뒤에 숨어 그를 따돌린다. 타일러는 샘을 찾지 못해 다시 차를 타고 떠나는데 샘이 뒤에서 가격하고 차는 절벽 아래로 떨어진다. 다시 균열이 일어나고 포피의 몸인 샘은 미아와 자기가 죽었던 곳으로 온다. 샘의 여동생 살라가 병실에서 죽어가는 모습이 보이고 눈을 떠보니 이제는 타일러의 몸안데 바다속이다. 샘은 창문을 꺠거 기절한 포피를 데리고 수면위로 올라와 인공호흡을 해 포피를 살려낸다. 미아는 포피를 부둥켜 안고 눈물 흘린다. 어릴적의 샘은 여동생의 죽음에 죄책감을 느끼며 살아왔는데 할머니가 너의 잘못이 니다. 사라는 돌아오지 않고 니가 사라 인형을 가지고 놀며 그녀인척 해도 넌 사라가 아니고 동생인척 해서는 안된다 말한다. 샘은 타일러의 모습을 하고 쓰러지고 다시 균열이 일어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