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9. 29.
반응형
SMALL

개요

스릴러

미국

91분

 

감독

사라 대거 닉슨

 

출연

올리비아 와일드 - 세이디 역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20096537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 결말 (스포 O)

A Vigilante 개요 스릴러 | 미국 | 91분 감독 사라 대거 닉슨 출연 올리비아 와일드 - 세이디 역 영화 비...

blog.naver.com

 

 

 

영화 비질란테 결말

세이디는 이후 옛집으로 돌아가 이스라엘 무술 크라브 마가에 관한 책을 발견해 흥미를 느낀다. 그리고 아들의 소지품 몇 개를 발견하는데 아들의 이니셜 C가 눈에 띄게 보인다. 그녀는 남겨진 레이크 플래시드의 포스터를 발견한다. 그러고 나서 세이디가 집단치료 지도자에게 어려움에 처한 다른 여자들을 도울 수 있다는 메모를 남겼다.

방에 돌아온 세이디는 지도에서 뭔가 이상한 점을 발견하고 자세히 들여다보니 피 묻은 지문이 눈에 띄는데 갑자기 누군가에게 습격을 당해 의식을 잃는다.

세이디는 묶인 채로 깨어나고 그녀의 남편은 그녀를 조롱하며 집에 돌아온 그녀를 환영한다. 남편은 아들의 이니셜로 만든 스케치를 찢고는 그녀가 먹을 거 구하러 가는 것도 막는다. 결국 세이디는 탈출하고 남편을 제압한 다음 죽인다. 그리고 경찰이 찾을 수 있도록 길에 시신을 버린다.

세이디의 변호사는 남편의 시신을 발견한 이후 증거가 부족해서 생명 보험 청구가 처리될 거라 말하고 세이디는 다시 다른 여자들을 돕기 위해 떠난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