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리딕'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9. 28.
반응형
SMALL

개요

SF, 액션

미국

118분

 

감독

데이빗 토히

 

출연

빈 디젤 - 리딕 역

케이티 색코프 - 달 역

칼 어번 - 바코 역

조디 몰라 - 산타나 역

놀런 제라드 펑크 - 루나 역

데이브 바티스타 - 디아즈 역

 

영화 리딕 줄거리

영화 리딕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18926129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 (스포 O)

Riddick 개요 SF, 액션 | 미국 | 118분 감독 데이빗 토히 출연 빈 디젤 - 리딕 역 케이티 색코프 - 달 ...

blog.naver.com

 

 

 

영화 리딕 결말

존스는 아들에 대해 물어보지만 별다른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산타나에게 리딕을 처리하라 한다. 리딕을 참수하려는데 폭풍우가 몰아쳐 머드 데몬들이 출몰한다. 용병들은 그들의 손에 죽어나가고 존스는 리딕을 풀어줄 테니 파워노드를 찾아오라 한다. 산타나가 리딕을 죽이려는데 리딕은 산타나를 두 동강 내고 상자에 그의 머리를 넣는다. 리딕, 존스, 산타나의 부하 디아즈는 호버 사이클을 타고 파워노드를 회수하러 간다. 디아즈는 다 처치하고 혼자 전리품 챙겨 떠날 생각을 하고 일부러 존스를 들이받는다. 하지만 리딕이 존스를 챙겨주고 셋은 파워노드가 숨겨진 곳에 도착한다.

리딕은 존스에게 존스의 아들이 모르핀 중독자였다 말하고 혼자 살려고 어린 소녀를 죽이려 했던 것도 말한다. 디아즈가 존스를 죽이려는데 리딕이 저지하고 디아즈가 죽는데 와중에 총을 난사해 사이클 엔진에 맞고 고장 난다. 나머지도 디아즈가 망가트려놔 탈것이 없어졌다.

폭풍우 몰아치는데 우주선까지 걸어서 돌아가던 둘은 괴물의 습격을 받고 리딕을 부상을 입는다. 존스는 리딕을 버리고 파워노드를 챙겨 우주선으로 돌아간다. 리딕은 혼자 남아 괴물들과 싸우지만 역부족이었고 절벽 끝으로 몰리는데 존스가 우주선을 몰고 와 구해준다. 존스가 리딕에게 어디로 갈 거냐 묻다가 알고 싶지 않다 말하고 리딕은 존스에게 당신의 아들보다 당신이 나은 사람이다 말하고 떠난다.

네크로몬거의 기함, 리딕이 칼을 겨누고 바코의 위치를 크론에게 묻는데 크론은 바코가 진정한 네크로몬거라며 헛소리만 하자 칼을 꽂아버린다. 리딕은 광대한 은하를 내다본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