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언플랜드' 줄거리 / 결말 (스포 O)

by 다락실 2021. 9. 27.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미국

109분

 

감독

척 콘젤만, 캐리 솔로몬

 

출연

애슐리 브래처 - 애비 존슨 역

브룩스 라이언 - 더그 존슨 역

로비아 스캇 - 셰릴 역

자레드 랏츠 - 숀 역

엠마 엘리 로버츠 - 메릴리사 역

 

영화 언플랜드 줄거리

영화 언플랜드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17810169

 

영화 언플랜드 줄거리 결말 (스포 O)

Unplanned 개요 드라마 | 미국 | 109분 감독 척 콘젤만, 캐리 솔로몬 출연 애슐리 브래처 - 애비 존슨 역 ...

blog.naver.com

 

 

 

영화 언플랜드 결말

애비는 임신을 하는데 아이를 지키기로 한다. 애비는 그레이스를 낳고 셰릴이 휴스턴으로 가면서 승진하게 된다. 허리케인 아이크가 강타하기 전에 애비는 허리케인이 지나간 후는 수술하는 게 불가능할 거라 예상해 모든 낙태 수술을 미리 하기로 조정한다. 애비는 올해의 직원 상을 수상하는 동시에 셰릴에게 낙태 횟수를 두 배로 늘려야 한다는 말을 듣는다. 패스트푸드점에서 감자튀김, 소다로 돈 버는 것 같은 방식으로 낙태로 돈 벌고 있다 말하고 애비는 그것에 반대하고 불복종해 셰릴에게 질책을 받는다.

애비는 그 후 마릴리사와 그녀의 남편 숀이 운영하는 인생 사무실에 가서 눈물 흘리며 자기는 이 직장에 더 일할 수 없다 말하고 그들은 일자리 찾는 걸 도와주겠다 한다. 애비는 가족계획연맹에서 사임하고 생명윤리단체의 캠페인을 돕기 시작한다. 클리닉 울타리 반대편에 서서 여자들이 낙태를 하지 않도록 격려도 한다. 가족계획연맹에서는 그녀가 자신들의 기밀 정보를 유출했다고 고소하고 숀은 변호사인 친구 제프에게 애비를 변호해달라 설득한다.

애비가 일한 클리닉이 문을 닫은 2013년, 애비는 자신이 낙태를 두 번이나 한 것에 대한 유감을 표하며 버려진 건물에서 축하 행사를 하고 낙태 클리닉에서 일하던 사람들이 다른 곳에서 일자리 찾는 걸 돕는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