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데어 윌 비 블러드' 줄거리 / 결말 (스포 O) 정보

by 다락실 2021. 10. 1.
반응형
SMALL

개요

드라마

미국

158분

 

폴 토마스 앤더슨

 

출연

다니엘 데이 루이스 - 대니얼 역

폴 다노 - 폴 선데이 / 일라이 선데이 역

케빈 J. 오코너 - 헨리 역

 

영화 데어 윌 비 블러드 줄거리

영화 데어 윌 비 블러드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522551126

 

영화 데어 윌 비 블러드 줄거리 결말 (스포 O)

There Will Be Blood 개요 드라마 | 미국 | 158분 감독 폴 토마스 앤더슨 출연 다니엘 데이 루이스 - ...

blog.naver.com

 

 

 

영화 데어 윌 비 블러드 결말

대니얼은 결국 송유관을 유니언 오일에 연결해 백만장자가되 HW를 데려온다. 식당에 가는데 대니얼은 스탠다드 오일 간부를 만나 자기는 일, 가정 모두 잘 지쳤다며 욕설을 내뱉눈다.

대니얼은 큰 부를 쌓았지만 내면은 별로 좋지 못하다. 선데이 가문의 막내딸 메리와 HW는 결혼하지만 대니얼을 부르지 않았다. HW는 어깨너머 배운 석유사업을 직접 해보고싶어 멕시코로 가서 새 회사를 차리겠다 마음먹고 대니얼을 찾아간다. HW가 억지로 말을 이어가지만 대니얼은 HW가 고가인걸 밝히고는 석유 사업을 시작하면 이제 적이라 말한다. HW는 실망해 당신이 친부가 아닌걸 신께 감사한다 하고 나가고 대니얼은 바구니의 사생아라며 그를 욕한다. 하지만 대니얼은 HW를 아끼고 있어 괴로워한다.

대니얼에게 일라이가 찾아와 제3계시교 신도가 소유한 미개발지를 개발하게 해주겠다며 땅을 10만달러에 팔겠다 하고 기부금도 달라고 한다. 하지만 교회에 모욕당했고 일라이를 안좋아하던 대니얼은 일라이에게 자신이 자까 선지자고 하느님은 미신이다 외치게 한다. 그리고 이랄이에게 자기가 그쪽 석유는 전에 퍼냈다고 말한다.

일라이는 울먹이며 돈이 필요하다 애원한다. 대니얼이 진짜 예언가는 폴이라며 폴이 유전이 있는걸 알고 알려줬고 대가로 거액을 받아 떵떵거리며 산다며 일라이를 몰아붙인다. 일라이가 모욕하자 대니얼은 일라이를 떄려 죽인다. 소란을 듣고 집사가 대니얼을 부르고 대니을은 자기는 다 끝냈다고 말한다.

 

 

 

반응형
LIST

댓글